안녕하세요! 

첫 차로 올뉴아반떼로 카라이프를 시작하여 운행중인 김은철 입니다. 

 

혹시 7/1에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서울에서 출발하시는 회원님이 계신가요?

먼저 글의 요지 부터 말씀 드리자면 오전에 서울에서 화성시로의 카풀? 동승?도움을 구하는 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도 신청을 해 가야하는데.. 원래 제 차량인 00년식 아반떼가

헤드 쪽 문제로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ㅜㅜ 

수리를 해서 운행하기엔 여름 중 출국 전까지 운행을 한다고 했을 때 수리비가 부담이 되고

그만한 가치가 없다고 판단이 되어 시내 주행만 하다 출국 전에 폐차를 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원래 거주지인 대구에서 화성시까지 차량을 가지고 갈 수 없는 상황이고..

마침 6월 29일부터 서울에 머물러야 할 일이 생겨 이틀간 머무르다 7/1 오전에 화성 오토시티로 출발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

문제는 오전에 화성 오토시티로 가려면 전날 렌트카를 준비해놔야 하는 상황입니다. 

어쩔 수 없다면 렌트를 해야 하겠지만, 아직 학생인 제게는 조금 부담이 되는 가격이라서 도움 요청의 글을 한번 올려 봅니다. 

혹시나 테드 회원님들 중 당일 오전에 화성시로 출발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같이 이동한다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머무르는 위치는 정릉쪽이구요.. 근처에 계신 분이나 아니면 좀 떨어져 계시다라도 제가 출발지까지 미리 가거나 할 수 있으니

같이 이동 해주실 분 계신가요? 감사의 표시로 간식, 마실 것 혹은 유류비 등을 지불하고 싶습니다. 

 

회원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