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5084.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에 의뢰를 해주신 회원분께서는 올해 IG그랜져 하이브리드를 데일리카로 의뢰주셨던 분이며 두번째로 TRS수퍼패키지를 이용하시는 경우입니다.

좋은 차와의 인연을 통해 2번째 차량 구매도 저희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저희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서비스의 진정성이 나름대로는 잘 전달되고 있다고 자평하며 항상 응원해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의뢰주신 차종은 3세대 미니 쿠퍼S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위치에서 그리고 아내와 며느리로서의 책임을 생각하면 남편으로서 늘 미안하면서 고맙고 그런 존재가 사랑하는 아내일 것입니다.

이런 아내에게 감사한 맘을 가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감사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불어 이런 아내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과정에 저희와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었음 또한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는 늘 그렇듯 이렇게 가족들을 위한 차를 만드는 일을 즐기고 이 차가 전달될 때 정말 기뻐할 그 누군가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IMG_5090.jpg

미니라는 차는 디자인에서 보여지듯 캐릭터가 강하고, 이미지가 뚜렷합니다.
뉴 미니의 3세대는 여러모로 의미가 많은 것이 먼저 안정된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있으며, 쿠퍼S는 2리터 터보 엔진을 사용합니다.
충분히 스포츠 주행이 즐거울 정도의 출력과 자동변속기와의 조합은 아주 훌륭하지요.

문제는 미니는 대게 젊은분들이 많이 타고 차를 꾸미기를 좋아하는 성향이 많이 반영되기 때문에 차를 볼 때 정말 까다로운 잣대로 봐야한다는 점입니다.

3세대 미니의 전면 디자인에서 가장 핵심은 헤드라이트인데 헤드라이트에 6개의 LED소형 라이트가 각각 위치합니다.
이 LED가 하나씩 나가는 경우가 흔해 6개가 모두 들어오는지 가장 먼저 라이트를 켜면 봐야하는 부분입니다.
놓치고 그냥 샀다가 나중에 발견하고 수리하려면 제법 큰 비용이 듭니다.
 

IMG_5091.jpg

여러대를 보았는데, 정말 저희가 3년차 TRS수퍼패키지를 진행하면서 쌓인 데이터가 말해주듯 온라인에서 본 차가 맞나 하는 그런 느낌의 차를 여러대 패스하고 보석과도 같은 백옥색의 미니 쿠퍼S를 선택했습니다.

타이어 교환을 해야하는 상태였던 것과 실내에 방향제 향이 조금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정말 훌륭한 그런 수준이었습니다.

IMG_5368.jpg

차를 꼼꼼히 보면서 테일램프의 크랙이 있는 부분도 저희가 파악했고, 딜러에게 이야기해 신품과 같은 중고 테일램프를 받기로 하고 차를 TRS샾에 입고시켰습니다.
 

IMG_5369.jpg

새것과도 같은 테일램프를 받았지만 저희는 이 테일램프를 그냥 장착하지 않았습니다.
 

IMG_5400 (1).jpg

IMG_5400 (2).jpg

저희가 사용하는 광택제를 이용해 표면을 미세하게 연마하고 부드럽게 코팅까지 해서 장착했습니다.
 

IMG_5400 (3).jpg

IMG_5439.jpg

48,000km를 주행한 미니 쿠퍼S는 워낙 좋은 상태였기 때문에 누유, 누수 전혀 없었고, 하체 역시 짱짱해서 오일류에 추가적으로 스파크 플러그와 코일팩만을 교환했습니다.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은 킬로수가 낮다고 차량 상태가 좋다. 이런 공식은 중고차에선 없는 공식입니다.
그만큼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따져봐야할 부분이 정말 많고, 주행거리가 낮다고 예외가 될 수는 없다는 것이 결론입니다.
 

IMG_5625.jpg

여기에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과 G3에서 실내크리닝, 전면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 유리막 광택 코팅까지 풀코스로 신차수준으로 상태를 끌어올렸습니다.
 

IMG_5640.jpg

실내가 이런 느낌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아 이 차를 받으실 그 분이 분명 기뻐하실 수준이라 자평할 수 있었습니다.
 

IMG_5641.jpg

IMG_5642.jpg

IMG_5643.jpg

IMG_5644.jpg

IMG_5645.jpg

IMG_5646.jpg

IMG_5649.jpg

IMG_5650.jpg

IMG_5651.jpg

IMG_5652.jpg

오래 사용할 차이니 타이어도 선택할 수 있는 최고사양 미쉐린 PS4 타이어로 장착했습니다.

의뢰주신 분의 맘이 얼마나 깊고 최고 수준의 선물로 손색이 없게 한다는 의지가 보이는 대목입니다.
 

IMG_5653.jpg

IMG_5654.jpg

BMW에서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유닛으로 192마력의 충분히 훌륭한 출력을 내줍니다.
매니어로서 한때 폭스바겐 MK4 골프 수동에 수퍼차져를 장착해서 타실 정도의 내공이 있으신 회원분께서 가끔 재미있게 탈 장난감으로 정말 훌륭한 모빌이 아닐 수 없습니다.
 

IMG_5655.jpg

IMG_5656.jpg

약속드린 출고날 마침 비가 와서 좀 안타까웠지만 빗방울이 맺힌 쿠퍼S의 마음은 이제 주인공에게 한시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그런 기분이었을 것입니다.
 

IMG_5657.jpg

IMG_5658.jpg

IMG_5659.jpg

IMG_5660.jpg

유일한 튜닝은 가변 배기인데 리모콘을 통해 배기음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밸브를 닫으면 순정과 배기음이 같습니다.
구조변경 여부를 딜러가 정확히 확인해주지 못해 이 부분을 확인하느라 좀 애를 먹었습니다만 중요한 것은 이렇게 나중에 법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부분은 저희가 처음부터 정확히 짚고 안내를 드린다는 점입니다.
결론적으로 깨끗하게 구조변경이 완료되어 있어 정기검사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IMG_5661.jpg

IMG_5662.jpg

IMG_5663.jpg

IMG_5664.jpg

차를 몰고 가시는 길에 꼭 아내분이 차 받으신 후 어떤 대화가 오고 갔는지 알려주세요 라는 말씀 드리며 출고했습니다.

선물의 의미를 생각하면 그것은 비단 투입된 금액으로 경중이 매겨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가족을 위한차 혹은 아내, 부모님, 자식들을 위한 차를 저희에게 의뢰주신다면 책정된 예산이 얼마이건 그 안에서 최상의 차량으로 만들어서 드릴 자신이 있는 이유가 바로 이런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TRS에서 철저히 검증하고 테스트를 완료하고 안내드리는 정비를 받은 차들은 그만큼 문제 발생활률이 낮아집니다.
이는 데이터가 증명해주고, 저희가 그동안 쌓은 경험으로 저희가 차를 만들어 내는 과정속에 얻어낸 중요한 것들을 토대로 해당 정비의 중요성을 이해하실 때까지 친절히 설명드립니다. 

저희가 정성껏 만든 쿠퍼S를 통해 남편분의 깊은 마음이 아내분께 잘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이며, 추가적으로 아이들이 집안에 이쁜 차가 한대 더 생긴것에 대해 기뻐할 것이 너무나 분명해서 참으로 좋은 식구 하나가 늘어난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