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2).jpg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포르쉐 991 카레라S MK1모델이며, 2013년식 모델입니다.
현직 공과대학 교수님이신 회원님께서 저희에게 911을 의뢰하실 땐 나름의 절실함이 있었습니다.

포르쉐!
이 단어를 증오하고 미워하시는 분들 최소한 여기 테드 회원님들중 없으실 겁니다.
남녀노소 단어만 들어도 설레이고, 고성능 차로서 포르쉐만큼 전천후로 만족도가 높고 차별화된 Driving Experience를 제공하는 브랜드는 없을 겁니다.

10여년전 996 카레라4 수동을 구입하신 경험이 있으신 회원분께서는 포르쉐라는 로망을 이루고자 차를 들이셨는데, 다양한 문제와 특히 엔진쪽에 발생한 문제를 경험하시고 결국은 좋은 추억을 만들기도 전에 차를 처분한 기억이 있으십니다.

포르쉐에 항상 좋은 감정은 있으나 중고차로 포르쉐 그것도 911을 소유한다는 것은 조심해야한다는 생각을 하신 것이지요.
두번째 포르쉐를 들이시는 큰 결정에 TRS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분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좋은 차인지를 판독하는 능력을 차를 구매하는 개인이 가질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운이 따라야하는데, 차량 구입을 그저 운에 맡긴다는 것은 큰 재산의 하나인 차량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너무나도 비과학적이고 비 논리적인 선택인 것입니다.
 

1 (3).jpg

"정말 제대로 된 911을 꼭 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말씀을 머리속에 되뇌이며 저희는 부산을 향해 달렸습니다.

저희가 원하시는 가격대에 꼭 필요한 사양들에 맞는 선택지 몇 개중에서 실차를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부산에 있는 991S를 보러 간 것이지요.
 

1 (4).jpg

아주 이쁘게 익은 매니폴드와 배기를 비롯해 엔진에서는 오일 한방울 새지 않는 완벽한 컨디션이었습니다.
사실 이런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엔진 사운드입니다.
권대표님께서는 포르쉐의 박서 엔진을 공냉부터 최신 엔진까지 수백대 이상을 경험하셨기 때문에 소리로 의심이 가는 엔진은 절대 선택하지 않으십니다.

"깨끗한 박서 엔진의 바로 그 사운드" 바로 부산에 있었습니다.
 

1 (6).jpg

테스트 주행을 통해 PDK의 작동과 고회전에서의 바리오캠이 제대로 작동하여 최대출력이 나오는지 등을 모두 확인 한 후 차량을 구입하기로 결정합니다.
 

1 (7).jpg

정말 어느 각도에서 보나 뛰쳐 나갈 것만 같은 그런 역동성이 느껴지는 전통의 911 바디라인에 수없이 많은 남녀노소의 사람들이 쓰러졌을 것입니다.
 

1 (8).jpg

서류를 꼼꼼하게 확인한 후 명의 이전 절차까지 마치고 서울로 향합니다.
 

1 (9).jpg

상경중 130km거리를 달리는 동안에 991S가 발휘한 연비는 리터당 9km, 상당히 빠른 페이스로 달렸고 50분간의 주행기록으로 보기에 400마력 NA엔진이 발휘한 결과로는 훌륭해서 박수를 칠 정도였습니다.

연비와 달린 거리, 그리고 시간은 숫자일 뿐입니다.
달린 과정에서 만끽한 즐거움과 희열은 숫자로 표현할 수 없지요.
 

1 (10).jpg

1 (11).jpg

파란하늘 아래 파랑 911!
이보다 더 좋은 조합이 있을까요? 포르쉐이기 때문에 그냥 좋아보인다?
아닙니다. 이차는 그토록 원했던 그 교수님의 오랜 친구로서 저희가 자신있게 원하시는 만큼 밟으시고 평생을 같이 하셔도 충분히 좋은 그런차라는 스토리가 담길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멋져보이는 것입니다.

같은 차라도 표정이 다르게 보인다고 말씀드리면 TRS직원들 모두 미친놈들이라고 하셔도 할 수 없습니다.
TRS에서 제정신으로 저희만큼 차를 좋아하지 않고서는 결코 저희가 만들어내는 결과물이 나올 수 없습니다.

 

1 (12).jpg

이 좋은 차를 전달드릴 생각을 하면 정말 기쁜 일입니다.
물론 저희가 차를 잘 완성시킬 작업들이 남아있지만 말입니다.
 

1 (13).jpg

1 (14).jpg

1 (15).jpg

316km를 달려 상경을 하니 연비는 11km를 찍어주었네요.
기특하다 못해 상장이라도 주고 싶습니다.
경제성만 강조하는 전동화 시대에 스포츠카를 사신다면 전기차는 안됩니다.

다다음 세대쯤에는 그 차이를 경험이 없어 모를 수 있으니 인정할 수 있지만 현재를 사는 저희 세대에 스포츠카가 주는 그 짜릿함은 좋은 소리를 내는 엔진이 있어야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1 (16).jpg

1 (17).jpg

IMG_0765.jpg

기본적인 오일류 이외에 정비할 곳이 없었고, 겨울에 오기 전에 스파크 플러그를 교환하기로 하고 차는 G3에 들어와 실내크리닝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을 마치고 광택과 유리막 코팅까지 마무리했습니다.
 

IMG_0766.jpg

파랑 스포츠의 실내가 파랗기까지 하다면? 게다가 발을 놓는 발판까지 온통 파랗다면?
 

IMG_0767.jpg

IMG_0768.jpg

이렇게 멋진 색상도 G3의 고도의 실력으로 재현하고 뽀송뽀송한 가죽으로 재 탄생시킬 수 있었기에 차를 받으실 그분의 만족도도 더 커졌던 것이지요.
 

IMG_0769.jpg

IMG_0770.jpg

가죽시트를 비롯해 수년이 지나면 손이 닿는 곳은 물론 오염이 생각보다 심합니다.
겉으로는 깨끗해 보여도 실제로 세척을 해보면 시커멓지요.
일반 실내크리닝과는 차원이 다른 이런 작업도 TRS 수퍼패키지를 통하면 정말 좋은 비용에 가능합니다.
 

IMG_0771.jpg

IMG_0772.jpg

IMG_0773.jpg

IMG_0774.jpg

IMG_0775.jpg

IMG_0776.jpg

IMG_0777.jpg

IMG_0778.jpg

IMG_0779.jpg

IMG_0780.jpg

IMG_0781.jpg

IMG_0782.jpg

IMG_0783.jpg

IMG_0784.jpg

IMG_0787.jpg

차량을 전달드릴 때 교수님의 미소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저희가 500km가 넘는 거리를 테스트 주행을 하면서 검증했고, 아우토반에 올려 최고속으로 달려도 안심할 수 있는 컨디션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렸습니다.

포르쉐에 대한 로망과 트라우마가 공존했던 그분의 마음속에는 앞으로 991S와 만들 새로운 추억을 채울 공간만 남은 것이지요.

일상을 사는 우리들의 삶은 때론 고단하고 고독합니다.
가족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삶속에서 자신에게 주는 선물은 값진 것입니다.
인간이 먹는 것에서만 에너지를 얻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지요.

스포츠카는 달리는 물건 이상입니다.
달리기 전후를 모두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달리기전의 기대감과 달리고 난 후의 그 여운.....

교수님께서 차량을 전달드린 후 1주일이 지나 전화를 통해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정말 안심하고 탈 수 있는 911때문에 인생이 달라지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이분이 911과 합을 이루어 만들어낸 에너지를 어떻게 돈으로 환산할 수 있겠습니까?

자동차도 인생이 있고, 인간과의 인연이 있는 것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즐거움을 주고 받는 그 소중한 인연 반드시 TRS를 통해 이루시길 바랍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