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8716.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MG_8717.jpg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16년식 포르쉐 카이엔 958d입니다.
후기형에 해당되며, 이차를 의뢰주신 분의 아내분을 위한 사랑과 마음 쓰심의 깊이는 저희가 감동을 받았을 정도로 과히 대단했습니다.

복스터 718을 소유하고 계시고 데일리로 타시는 MK6 골프 GTD의 골치 아픈 문제들을 저희가 해결해드린 것이 인연이 되어 수퍼패키지를 통해서 아내를 위한 아주 좋은차를 꼭 만들어 주십사 의뢰를 받은 경우입니다.

 IMG_8718.jpg

저희가 선택한 차량은 원하시던 사양을 모두 갖춘 그런 차였습니다.
21인치휠 타이어와 밝은 실내, 그리고 짙은 외장 컬러에 저희가 보더라도 이차는 흠잡을 곳이 전혀 없는 그런 완벽한 차였고, 이전 오너분 역시 차를 잘 알고 관리하실 줄 아는 분이었다는 점에서 저희가 흔히 특급 매물이라고 하는 그런 차였습니다.
 

IMG_8719.jpg

IMG_8722.jpg

게다가 카본 스티어링 휠까지 장착되어 있어 아주 고가의 옵션이 많이 들어간 차였습니다.
 

IMG_8725.jpg

베이지색이면서 약간 오랜지색 필도 나는데, 그 느낌이 아주 연하고 부드러운 가죽과 맞물려 고급성과 시각적인 만족도가 최상입니다.
 

IMG_9039.jpg

차의 하부 상태도 이런 외장과 내장만큼 훌륭한지 점검했습니다.
 

IMG_9040.jpg

트랜스퍼케이스 상태가 이렇게 건조하게 깨끗한 경우를 보면 일단 맘이 놓입니다.
 

IMG_9041.jpg

하체 링크류와 드라이브 샤프트 부트도 아주 짱짱합니다.
 

IMG_9042.jpg

IMG_9043.jpg

IMG_9044.jpg

IMG_9045.jpg

엔진쪽은 물론 변속기쪽에 누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IMG_9046.jpg

프로펠러 샤프트 역시 유격없이 잘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IMG_9047.jpg

IMG_9198.jpg

신차로 1.2억하는 차를 절반 가격에 그것도 수퍼패키지의 수수료를 훨씬 뛰어 넘는 수준의 네고를 마치고 차를 가져올 때는 마치 제차를 구입한 것 이상으로 기뻤습니다.
 

IMG_9220.jpg

차를 몰고 오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가시질 않았고, 확신에 확신을 주는 그런 차였습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느낌이라 어서 빨리 의뢰주신 분께 보여주고 싶은 맘이었습니다.
 

IMG_9671.jpg

저희가 차를 회원님 댁으로 가져다 드리게 되어 야간에 실내에서 찍은 사진들이라 약간 어둡게 나온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비소식이 있던 당일날 빗방울 안닿게 하려고 아주 어려운 시간에 차를 이동시키기까지 했는데, 어떤 업체에서 이런 수고를 해줄 수 있겠습니까?
TRS의 실제 가동시간은 9am-6pm이 아니라 때론 24시간을 활용해 차를 저희 가족처럼 다룹니다.
 

IMG_9672.jpg

주행의 즐거움은 포르쉐가 가장 자신있게 여기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의 철학입니다.
완벽에 가까운 설계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SUV로서 의심의 여지가 없을 뿐 아니라 가족이 함께 이동하는 시간, 그 순간을 의미있고 값지게 해주는 그런 차의 탄생을 가능케 했습니다.
 

IMG_9673.jpg

IMG_9674.jpg

IMG_9675.jpg

IMG_9676.jpg

미쉐린 최상급 타이어는 상태가 90%이상이었는데, 이렇게 타이어만 똑바로 장착되어 있어도 이런 급의 차에서는 250만원 이상을 절약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1인치 휠까지 하면 700만원 상댕의 효과이기도 하지요.
 

IMG_9677.jpg

디젤이지만 좋은 소리를 낼 뿐 아니라 정말 잘 달려주는데, SUV에는 디젤이 가솔린보다 유리한 점이 많고 무엇보다 아주 긴 항속거리로 주유의 부담이 적습니다.
디젤엔진이 가솔린보다 유지비가 더 높다는 선입견은 중고차의 영역에서는 결코 항상 맞는 것이 아닙니다.

그만큼 좋은 차를 선택해서 좋은 위치에서 시작하면 유지비에 대한 부담이 한결 줄어든다는 점은 TRS의 최적화된 견고한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IMG_9678.jpg

IMG_9679.jpg

10만킬로를 달린 차의 실내 상태가 이런 수준이라면 1.2억의 신차를 구입하신 분이 질투에 배가 아플 지경일 것 입니다.
중고차의 매력은 이처럼 아주 훌륭한 샘플로서 다시한번 입증이 됩니다.
 

IMG_9680.jpg

IMG_9681.jpg

G3청담점에서 훌륭한 작업을 해주셨기 때문에 좋은 바탕에서 훌륭한 결과물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RS가 토탈 솔루션 Provider가 될 수 있음은 정직하고 믿을 수 있으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 수준의 작업자들이 차를 자신의 몸처럼 만져주기 때문입니다.
이런 TRS의 종합적인 관리 능력이 없이는 결코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없으며 저희가 작업한 내용에 대해서는 철저히 책임을 집니다.
 

IMG_9682.jpg

아우토아티스트에서 운전석 도어 손잡이와 팔걸이 그리고 운전석 시트의 아주 옥의 티 수준의 까짐을 완벽하게 복원해주셨습니다.
 

IMG_9683.jpg

IMG_9684.jpg

IMG_9685.jpg

IMG_9686.jpg

댐핑압을 조절할 수 있는 PASM(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가 장착되어 있어 승차감과 스포츠성 모두 일반 서스펜션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IMG_9687.jpg

IMG_9688.jpg

IMG_9689.jpg

IMG_9690.jpg

IMG_9691.jpg

IMG_9692.jpg

이 카이엔 958d가 저희와 함께 했던 2주동안 작업했던 내역입니다.

<정비>
엔진오일, 변속기오일, 브레이크 오일, 트랜스퍼케이스 오일, 디퍼런셜 오일
전륜 브레이크 디스크 패드
AGM배터리
휠 얼라인먼트

<외장>
G3카케어 광택 및 유리막 코팅
G3카케어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
글라스틴트 선셋 열차던 선팅(파노라마 선루프 포함)
PPF생활보호 패키지

<내장>
G3카케어 스칸디케어 실내 탈취 및 클리닝 토탈 프로그램
아우토아티스트 실내복원

<기타>
블랙박스(2채널)

"아내의 눈에 흠잡을 데 없는 수준으로 대표님께서 알아서 만들어 주세요"
저희는 이 무거운 임무와 요청사항을 충실히 했고, 정성스럽게 만들어드린 차를 직접 전달드리면서 아내분께서 지으셨던 그 미소를 통해 모든 과정에서 있었던, 차를 완성할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느라 피로했던 심신을 풀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다하고도 차량 구입비에 추가적으로 500만원대에 해낼 수 있는 업체는 TRS뿐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만큼 모든 요소들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결과물은 1억 이상의 차와 견주어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더불어 꼭 필요한 정비와 의미있는 작업들로 패키지화 시키는 양심적인 어드바이스는 궁극적으로 그 혜택이 모두 회원분들께 돌아간다고 확신합니다.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