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엔 수동 레벨3를 수강하였습니다

1. 프로그램이 하드하게 변화하였습니다
- 웜업이 줄었어요
기초 중요한 것은 알겠지만, 매번 반복하는 웜업주행이 레벨 1,2에서 이미 들었던 것의
반복같은 느낌이었는데 슬라럼과 카빙코스로 줄었습니다

- 고오급 기술 강의
카빙코스는 트레일 브레이킹을 기르치기 위한 과정이더군요
예전의 커리큘럼에서 언급하지 않았던 트레일 브레이킹을 강조합니다
또한 예전에는 연석 근처에도 못 가게 했는데 적극적으로 연석을 타라고 가르칩니다

- 적극적인 프로그램
예전에는 안전거리 유지하라고 계속 언급했는데 바짝 붙어 꼬리무는 것에 아무 말 하지 않더군요
메인스트레이트의 최고속도는 180으로 제한하지만 그 이외의 코스에서는 저같은 초보자에게는
최고속도로 느껴질 정도로 높은 페이스로 주행합니다


2. 맨붕의 원인
- 드러난 실력
그래도 여기저기 다니며 운전 배우려고 노력했다고 생각했는데
드라이빙스쿨 올 때마다 항상 슬라럼에서 강사분에게 지적받고, 짐카나에서는 연패하고 T.T
서킷에서도 라인틀렸다고....
아 망했어요

- 예전에는 초보에 가까운 분들도 끼어 있었는데
오늘 참가한 클래스는 참가자분들 실력이 장난 아니더군요
여러번 참가한 분들도 있고 해서 실력이 상향평준화 되는 듯 합니다


4시간 운전 해 집에 도착하니 벌써 평가를 등록 하셨네요

종합 평가

프로그램의 회차 평균은 48점이며, 이정복 님의 드라이빙 스킬 총점은 44 점으로,
이수 고객 전체의 상위 83 %에 속하며, 드라이빙은 기초가 튼튼하면 무너지지 않습니다.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해 레벨 2 수강 또는 레벨 3 수강을 추천드립니다.
스티어링 테크닉(고급)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셨지만, 하중 을(를) 보완하시면
드라이빙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종합적으로, 가속와(과), 코스이해도을 개선하신다면, 브레이킹와(과) 스티어링 실력을 바탕으로 큰 발전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