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1월 둘째가 태어남과 동시에 코로나 19 사태로

사실상 "회사 <-> 집" 의 모범적인(?) 생활만 하고 있는 황민혁 입니다.

애기들이 생기면서 차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좀 시들해져 갔고

보유 차량 구성도 새로 하기 위한 과정에 있습니다.

몇대는 처분되고 지금은 데일리 전기차 한대와 팔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되는 휘발유 세단 한대만 남겨 놓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매일 타서 상관 없지만

지인의 아파트 주차장에서 먼지만 쌓여가는 M5의 배터리 방전 예방 차원에서

한번 꺼내야 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어제 겨우 시간을 내서 움직여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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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프 허락을 받고 마음 편하게 계획을 세워 봅니다.

사실 어제 테드 게시판에 드라이빙 함께 가실분 계신지 글을 남겼다가

괜히 요즘 분위기에 불편해 하실분들이 계실수도 있을것 같아서 삭제하고

익산에 거주중이신 테드 회원 권택환님과 연락이 닿아 국밥이나 한그릇 하기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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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카를 타고 지인네 아파트 지하에서 화석이 되고 있는 M5를 꺼내러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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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시동을 걸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먼지가 뽀얗게 쌓여 있음에도

일발 시동으로 우렁찬 배기음을 내뿜어 줍니다.

냉간시 폭음으로 경비 아저씨 두분이 무슨 큰일 났나 뛰어 오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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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 10월 신차 출고 후 2년반 동안 2만km를 운행했습니다.

지난번..차를 마지막으로 움직였을때 엔진오일 교환과 타이어 네짝 교환 해둬서 따로 신경쓸 메인터넌스는 없는 상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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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를 바꿔타고 집에와서 개인 정비 후 출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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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공기압도 한번 확인해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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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비를 찍고 출발합니다.

목적지는 대전의 유명 국밥집입니다.

국밥 한그릇 먹으러 약 170km를 달려 갑니다.

예전과 같은 열정은 아니고

뭔가 저도 모르게 열정이 사라지는게 속상해서 오기를 부리는게 아닌가란 생각을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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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근 시간이 조금 지나서인지 밀리진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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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랫만에 지나가는 동서울TG.

경부로 많이 다니다 보니 중부는 오랫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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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은 저녁 중부는 화물차들이 많고 2차선이라 흐름이 자꾸 끊깁니다.

그래도 간만에 나온 드라이브니 M5의 순간 가속력을 즐기며 달려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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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부와 합류 후 지루한 구간 단속 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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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대전에 도착 합니다.

국밥 하나 먹으려고 대전엘 오다니....

잠시 현타가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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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오랫만에 뵙는 권택환 회원님과 형수님 얼굴을 뵈니

어느새 현타는 사라지고 반가움에 그간의 못다한 수다를...

맛있는 음식들과 끝이 없는 수다에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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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웠던 시간을 뒤로하고 이제 다시 복귀할 시간 입니다.

한적한 거리의 신호 대기.

런치로 풀가속을 해보고 싶었으나 주변 민폐임으로 생각만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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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TG 진입 전 주유를 합니다.

올라가면 또 언제 시동이 걸릴지 모르는 엔진. 시원하게 돌리며 갈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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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올때 비해서 통행량이 확실히 적어서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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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모든 상태가 최고 컨디션.

언제든 원하는 만큼의 속도를 내주는 M5.

포장 상태가 좋지 않고 범프가 많은 도로에서도 극강의 고속 안정성으로 차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습니다.

잊고 있던 차에 대한 애정도 급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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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와 온몸으로 즐겁게 교감하다보니 어느새 동서울 TG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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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고지에 거의 도착하니 비로소 벌레들에게 테러당한 앞유리가 거슬립니다.

너무 늦어서 세차는 다음 기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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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를 제자리(?)에 세웁니다.

문콕 걱정없는 이자리를 몇년째 지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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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전기차로 갈아 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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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프 조공용으로 포장해온 소국밥으로 가정의 평화를 지키며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또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시간이 허락한다면 혼드를 나가볼 생각입니다.

체력도 예전같지 않아서 장거리 운전이 피곤하긴 했지만

떨어지는 차에 대한 열정, 식어가는 애마에 대한 애정이 상승되는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힘든 시기인데 다들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