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가입해서 눈팅해오던 회원입니다 ^^
슬슬 제 차를 올리고 소개를 드려야 할듯 해서..

2003년식 투스카니 2.0 GL (차명 아수라)
트윈터보(카니발터빈x2, Omega단조피스톤(1밀리오버)/Farndon단조컨로드, 강화밸브스프링)
트윈배기라인 (터빈마다 한발씩 물린 트윈배기라인)
wet 방식 NOS(ZEX, MSD DIS-2로 점화제어)
GTS2용 6단 미션 스왑(엘리사 종감속)/OS-Giken 트윈클러치
최고출력 426마력/6700RPM, 최고토크 50.59/5600RPM
사용부스트 1.8바, 퓨얼컷 7500 (조만간 8000까지 풀려고 준비중)

일단 고속도로 배틀을 위한 방향성으로 2004년부터 세팅을 시작해서,
흡배기 -> NOS -> 2기통터보+NOS -> 트윈터보+NOS
순서로 세팅을 진화시켜 왔으며,
일단 고속크루징시의 지구력과 리니어한 출력, 빠른 응답성이 주 세팅의 방향성입니다.

올해 초부터 다소 특이한(...)도색을 해버려서, 눈에 좀 띄긴 합니다만..
최근에는 생활의 패턴이 변해서 고속배틀은 자주 못하고 있습니다 ^^
출퇴근길이 중부고속도로(하남-서이천)라 그쪽을 주로 다니지만
웬만하면 얌전히, 달려도 요즘은 승부보단 펀드라이빙쪽을 선호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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