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우5984 보험이력 캡처.JPG

11우5984 성능점검기록부 캡처.JPG

ambient light.jpg

DSC01056.jpg

DSC01062.jpg

DSC01067.jpg

DSC01068.jpg

DSC01070.jpg

DSC01073.jpg

DSC01075.jpg

DSC01080.jpg

DSC01082.jpg

DSC01095.jpg

DSC01096.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포르쉐 까이엔 터보 958 2011/04월식 정식차량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현재 주행거리는 14만3900 키로 주행하고 있습니다. 연식이 11년된 차량임을 감안한다면   

   1년에 13000키로 밖에 주행하지 않은 차량입니다. 

   내외관 모두 깨끗합니다. 비흡연 차량입니다. 

   

  순정 958 까이엔 터보 S 550마력 76토크 보다 마력은 100마력이 더 높고 토크는 9kg.m 더 높은 출력셋팅 입니다. 

  2020년 까이엔 터보와 비교시  순정 541마력보다 출력 및 토크가 높으며 , 공차 중량 또한 20년식 까이엔 터보와 비교시 133kg 이나 가볍습니다. 달리기 성능은 거의 모든 고성능 SUV와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본 차량은 엔진마력 650마력 / 85토크의 차량의 내구성을 고려한 

  " HPF 스테이지 1플러스" ECU튠  및 TCU 미션 셋팅 차량 입니다.

  또한 구조변경 완료된 배기작업으로 벤츠의 AMG와 비슷한 고음의 8기통 배기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순정 까이엔 터보 및 터보S 의 바람빠지는듯한 순정 배기와는 180도 다른 배기 사운드 입니다.

  최고속도 해제와 변속기 토크리밋 해제 되었습니다.

  ECU 튠과 TCU 튠까지 완벽하게 셋팅되었으며,  

  소프트웨어 튜닝 비용만 "800만원" 소요 되었습니다. 

  국내 유명 수입차 튜닝업체 및 대다수의 ECU 튜닝 업체에서 진행하는 "외국에서 맵을 받아 업로드" 하는 맵 팔이 방식 혹은 국내 주행 중인 튜닝 차량의 데이타을 추출해 해외의 튜닝 업체에 보낸 후""외국 현지의 주행 차량 기준 맵 데이타를 수정해, 국내 주행하는 차량에 주입 하는 방식이 아닌, 국내 주유소의 고급 휘발유 옥탄가 편차와 국내 도로 주행 환경을 고려한 과도하고 위험한 수준의 점화타이밍 당기기 식의 셋팅이 아닌 차량의 내구성을 유지한 ""HPF 맵퍼""가 직접 셋팅한  튠이 적용 되었습니다.

높아진 출력 대비 , 강력한 제동 능력 또한 뒷 받침 되어야 하여, 브레이크패드 및 브레이크 라인 및 브레이크 오일 등 제동 계통 전체가 동반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브레이크 오일은 일본  " 프로젝트 뮤 " 1리터10만원 상당의 브레이크 오일이 주입 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유통되는 브레이크 오일 중 가장 높은 ""DRY 335도""  ""WET 221도""의 레이스 스팩의 높은 비등점 으로

시내주행 환경에서는 완벽하게 브레이크 페이드를 지연 시킵니다.

겨울철 같이 IAT가 낮은 환경에서는 """ 무서운 """" 가속력을 느끼실 수있으며 왼만한 자연흡기 500마력대 스포츠카는 "룸미러에서 점점작아지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만의 VGT 가변 터보 기능으로 고RPM 레드존 까지 지침없는 출력으로 """ 빨려들어가는 듯한""" 가속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토크는 충분하다 못해 "넘처 흐르는" 듯 하여, 저 RPM 구간부터 레드존까지 한 순간도 토크가 빠지는 구간없이 끝까지 밀어줍니다.

신형 터보S 21인치 /블랙 유광 정품 휠 장착 되어 있으며, 20인치로 차후 인치 다운시 더욱 빠른 가속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르쉐 정품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에 /레드 스티치 신품 작업 되어있습니다.

안전벨트 포르쉐  "레이싱 엘로우"색상 적용  운전석, 조수석, 뒷좌석적용 차량입니다. 

브레이크 켈리퍼 또한 포르쉐 '레이싱 엘로우' 색상으로 색상 변경 되어있습니다.

고속 휠 발란스 및 호프만 3D 레이저 얼라이먼트 2020년12월 14일 점검 완료 하였습니다. 

엔진오일 모빌원 골드 프랑스산 정품 /엔진오일필터 정품 교환  2020년 12월 12일 완료 하였습니다. 

휠볼트 25개 모두 신품, 분당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서 정품 구입하여 새것으로 교환해 놓은 상태입니다. 

2021년2월1일경 트랜스퍼 케이스 / 앞 디퍼렌셜 /  뒤 디퍼렌셜 / 냉각수 모두 교환 완료 하였습니다.

하체 부싱 상태 및 앞 /뒤 컨트롤암 상태 및 타이엔드로드 유격유무 확인 및 앞뒤 스웨이바 부싱상태 그리고

에어서스팬션 누유 확인 및 에어 서스팬션 컴프레서 및 에어라인 점검 완료 하였습니다. 

감가상각 적당히 되었고, 엔진출력 기준  650마력 85토크 HPF 포르쉐 까이엔 터보를 , 국산 SUV 값에 소유할 수 있는 좋은 매물 입니다. 

 

모든 차량이 그렇듯 ~ 항상 구입하려고 하는 차량의 "최상위 트림"을 타보아야 진정 차량의 스팩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포르쉐의 경우 터보 모델과 일반 모델은 이미 테스트드라이브 회원분들은 모두다 아시겠지만, 

완전히 다른 차량입니다. 

차량 구매의사 있으신 분든에 한해서 언제든 동승 가능하시며, 650마력 85토크의 가속력을 느끼실 수 있게 시승 시켜 드리겠습니다. 

 

3. 가격

   5480만원->5375만원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무사고 차량이며,교환 이력은 앞/뒤 범퍼가 전부 입니다.

   차량구입 당시 성능점검 기록부 가지고 있습니다.

   보험이력은 내차피해 4회 880만원/ 타차가해 2회 54만원 있습니다.

   연식이 10년이 넘는 점을 고려한다면 매우 깨끗한 수준입니다. 

   특히나 보험 정보 기록이 제공 되지 않는 기간이 포함되어 있는 다른 매물 차량들과 달리 

   제 까이엔 터보 HPF 스테이지 1 차량은 차량 최초 등록 연도인 2011년도 부터 현재 2021년까지 모든 기간 보험정보 기록이 기록되어있습니다.

   저 또한 현재 자차까지 포함해서 보험 가입을 해놓은 상태 입니다. 

   

   


5. 판매자 이름

   배상인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7466-8887번 입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