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jpg

M2.jpg

M3.jpg

M4.jpg

M5.jpg

M6.jpg

M7.jpg

M8.jpg

M9.jpg

M10.jpg

M11.jpg
안녕하세요, 테드 장기 눈팅회원입니다.
미국 생활 중에 구입하여 한국에 가져온 2018년 MX-5 Miata 매물로 내놓습니다.
MX-5 Miata가 어떤 차인지는 여기 회원분들 대다수가 잘 아시리라 생각하며...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차 구경하러 Mazda 대리점에 갔다가, 회색 + 빨간 소프트탑 + 수동6단 조합을 보고 그 자리에서 충동적으로 계약한 차량입니다.
2년+ 기간동안 약 1,000마일밖에 운행하지 않았습니다. (오타 아닙니다. 1만 아닌 1천 입니다)
작년 12월 한국으로 선적 직전에 차량 구매한 딜러샵에서 엔진오일/필터류 싹 다 교체 및 기본 점검 완료하였고,
정비하면서 당시 Mazda에서 정식으로 출시한 Apple Car Play 기능 (약 $300) 추가 하였습니다.
올해 2월에 세관에서 차량 받아, 정식 등록 다 완료하고 요즘도 가끔씩 남산 순환도로 등 운행합니다.
(그리 달리는 스타일도 아니고, 그럴 실력도 없어서, 가볍게 오픈 탑 운행만)
2018년식이지만, 차량은 새 차나 다름없고, 
제 생각에 회색 + 와인색 소프트탑 조합은 가장 아름다운 조합 아닌가 싶습니다.
이 색상 조합은 미국에서도 도로, 중고차 사이트에서도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한국에도 없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차량 세부사항/판매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Mazda MX-5 Miata Grand Touring (미국 출시 모델)
2018년 2.0L - 155HP 모델
2. 
주행거리 - 약 1650Km / 1050 Mile
출고시 공장 옵션  - Red roof package / Door sill trim plates
출고후 딜러 추가 옵션 - Apple Car Play
운행거리에서 알 수 있듯이, 시간되고 날씨 좋은 날에만 제한적 운행한 차량입니다.
미국에서도 주택 차고에 보관하였고, 한국에서도 지하주차장에서 보관중이며, 소프트탑 보호를 위해 항상 커버도 씌워놓았습니다.
3. 가격 : 3700만원 
(전문업자 정중히 사양합니다. 차량 특성상 동승만 가능하며, 주로 주중/주말 저녁 늦게 가능합니다. 지역은 서울 용산입니다.)
4. 사고내역 : 무
5. 판매자 : 이진모
6. 연락처
공일공-8칠칠사-3팔일사 (휴대폰 문자 우선 부탁드립니다)
hyzone 지메일
충동적으로 구매한 후, 오래오래 '소장'하려고 했었는데,
주차장에서 거의 나가지 못하는 차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좋은 주인에게 보내고자 합니다.
(한국에서는 더더욱 운행 할 여유가 없네요)
아쉬운 마음 가득하지만, 저보다 이 차를 더 아끼고 즐길 좋은 분 만나기를 바랍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