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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BMW E92 328xi 6단 수동 (4륜구동)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133,000km

    본 차량은 TRS에서 인스펙션을 받았고, 현재까지 꾸준한 관리 및 운전 재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튜닝이 되어 있는 차량입니다.

     

    <튜닝 내역>

    SKN ECU tuning

    ST-X 코일오버(KW코일오버와 동일한 댐퍼 사용)

    BBS CH 18인치 + 컨티넨탈 MC6(금년 7월 교체로 상태 95%이상

    윈터타이어용 휠 4개 별도 보관

    선팅 : 루마 버텍스(전면, 선루프), 솔라가드 LX(측후면)

     

    <TRS 정비 이력>

    타이로드 엔드 좌우

    흡배기 바노스 교체

    흡배기 바노스 솔레노이드 교체

    MAF 교체

    헤드커버 가스킷

    산소센서 촉매 전 후

    밸브트로닉 모터 가스킷

    점화코일

    2020년 9월 5일 이후 추가 작업

    쓰로틀 바디 교체


    3. 가격

    1600만원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무사고


    5. 판매자 이름

    박태도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2707-4369

    info@testdrive.or.kr

     

    BMW수동변속기 모델이 상당히 귀한 요즘입니다.

    이 차량은 TRS에서 정밀하게 인스펙션을 받았고, 6개월 동안 차량의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중장기적으로 Plan을 짜서 완성시킨 상태입니다.

    차량 매각을 결정하고도 TRS의 권장에 따라 흡배기 바노스와 솔레노이드 일체 그리고 산소센서 일체를 교환했으며, MAF까지 교환하여 엔진의 출력이 최대치로 나오는 상태이고, 변속기의 상태와 클러치의 상태도 좋습니다.

     

    순정 E92 328xi의 서스펜션은 너무 무르기 때문에 고속주행은 물론 와인딩 주행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차의 컨셉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ST-X코일오버를 장착했고, TRS에서 세팅하여 일반주행시에는 매우 편안하고 고속주행시나 와인딩에서는 확실히 단단하게 잡아주는 주행감을 확보했습니다.

     

    변속레버의 스트로크가 짧은 편이고 절도있게 치합되는 느낌이 일품이고 1,2단의 싱크로나이저의 상태가 매우 좋아 변속감각이 아주 좋습니다.

     

    차는 TRS에서 보관하고 있으며, 오시면 차를 보시고 동승 시승 가능합니다.

    차를 구입하시는 분께는 1년 동안 4번의 TRS인스펙션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에 대한 궁금증이나 설명은 TRS에서 해드릴 예정이니 상단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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