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08.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09.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10.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14.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16.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18.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19.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20.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22 (1).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22.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27.jpg

[크기변환]KakaoTalk_20200513_203925152_15.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bmw 2007 5월식 e90 335I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주행거리 111,000KM 올순정 (바닥매트는 사외품)

 

2019년 입양후

광택 및 문콕 복원

테일렘프 렙핑 및 헤드라이트 복원

흡기 호두가루 카본 제거 및 엔진오일 교환

밧데리 105A 교체 및 조수석 뒤 유리기어 교환 

상기 내역은 1년이내 작업 & 작업 후 5천기로 미만 주행

 

잘 아시겠지만,

마지막 E바디 3시리즈에

고출력 3000cc 직분사엔진 트윈터보를 적용

306마력은 최근 크게 놀랄 만한 숫지는 아니지만,

E바디의 날렵한 체구에 트윈 터보의 리니어한 출력특성은

3시리즈 고유의 핸들링과 끈끈한 NA 특성을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1300 RPM 부터 구현되는 40 토크의 견인력은 대배기량의 가속감 이상입니다.

N54 엔진은 흔히 hell 54 엔진으로 인터넷에서 매우 악명이 높지만,

위의 내용의 대부분은 튜닝으로 인한 내구성의 저하이며,

순정 부스트 0.8& 순정상태의 하드웨어에서는

일반적인 BMW 차량의 유지 보수 정도로

충분하다는 것이 오너의 결론입니다.

 

차량의 장점으로

BMW의 숙명인 누유가 없으며

연식과 키로수에 비해 실내외가 준수합니다.

제 기준으로 하제 및 실내 잡소리 또한 없습니다.

블루컬러의 컬러에 정식출고 차랑은 나름 레어한 매물이고,

직분사 엔진의 고질병인 흡기밸브 카본은 입양 즉시 작업하였으며,

다이노젯 휠마력 280마력 40토크의 지극히 정상적인 데이터를 확인하였습니다.

순정 M335i 전용 18인치휠은 타이어만 미쉐린 PS4로 궁합을 맞추었고,

온보드 모니터가 적용된 오디오는 타격감이 꽤 괜찮은 편이며,

순정 가변 스포츠머플러의 배기음은 유니크 합니다.

운전석 시트 사이드 상태는 사진 참고바랍니다.

휠의 림부분 일부 긁힘이 있습니다.

본넷의 스톤칩도 있습니다.

완별할 수 없습니다.

 

3. 가격

1280만원

 

4. 사고유무 (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무사고, 무교환

5. 판매자 이름

김웅기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 9667 7099 서울 용산

가능하시면 유선 및 문자 부탁 드립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