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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메르세데스 벤츠 W213 E220d 익스클루시브 2018년식(2018518일 등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42,500km


본 차량은 TRS인스펙션을 거친 가장 최신 E220d 모델이며, 가장 상위 트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입니다.

이 차량은 TRS에 입고하여 엔진, 변속기, 하체, 진단기 진단, 외장, 내장, 장거리 및 고속주행테스트를 마쳤으며, 신차 수준의 주행능력과 관리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출고 이후 1오너 차량이며, 보험이력은 11,348,000원뿐으로 외판의 교환이나 판금은 전혀 없는 차량입니다.

 

<외장>

외판 교환이 전혀 없으며, 차체에 문콕 하나도 없을 정도로 완벽하며, 하부 사이드 스커트 주변의 미세한 파손도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차체는 물론 하단 스커트쪽에 타르 등으로 오염된 흔적이 없고, 전면 유리에 큰 돌자국이나 곰보 자국도 없습니다.

외관의 상태나 몰딩류의 오염도 등을 참고하면 차는 실내에서 보관되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내장>

브라운색상의 내장재 및 시트, 그리고 무광 우드장식 등이 고급스럽고, 검정 가죽에 비해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순수 베이지와 비교하면 브라운톤의 가죽시트는 관리가 상대적으로 수월하고 벤츠의 가죽은 오염이 되어도 잘 관리하면 클리닝이 쉬운 편입니다.

현재 저희가 보기에는 운전석 시트 날개 부분의 미세한 흠집을 제외하고는 차에 눈에 띄는 상처는 없습니다.

더불어 플로워 매트의 상태도 헤어진 곳 없이 아주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엔진, 변속기>

194마력 엔진은 최신형 사양으로 디젤임을 쉽게 알아채기 힘들 정도로 매끄럽습니다.

정차시 진동도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엔진마운트와 변속기 마운트의 상태도 상당히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육안점검을 통해서도 확인했습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엔진오일과 연료필터 정도를 교환해서 타시는 것 이외에 아무런 정비를 요하지 않습니다.

 

주행 중 변속기의 작동상태나 킥다운 반응 그리고 감속할 때 자연스럽게 기어 단수가 내려올 때 발생하는 이상 충격 등이 전혀 없었습니다.

 

TRS인스펙션시 반드시 거치는 고속주행 테스트를 통해 엔진의 출력과 토크감 그리고 주행질감 등이 신차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벤츠의 최신 4기통 디젤 엔진은 풍부한 토크감에 낮은 회전수부터 밀고 나가기 때문에 여성운전자들이 차선 변경을 하거나 할 때 차를 쉽게 다룰 수 있어 가솔린에만 익숙한 운전자들에게도 매우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스펜션>

모든 부싱류 이상없는 상태이며, 허브베어링 상태 역시 정상입니다.

차량의 쏠림 없으며, 급제동시 한쪽으로의 쏠림 없습니다.

서브프레임의 위치가 정상범위이며, 차량의 각 바퀴와 차체와의 거리, 각 차륜의 높이 등이 정상범위로 하체에 큰 충격이 가해진 적이 없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더불어 차를 띄워둔 상태에서 구동시켰을 때 휠의 안쪽 부분에 휨 부분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휠의 변형 역시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본 차량의 장점>

-      가장 인기있는 흰색 외장에 브라운 실내 조합

-      2년이 채되지 않은 차량이라 보증기간이 1년 이상 남아있어 무상수리가 가능한 함

-      동일한 신차 구입에 비해 2000여만원 이상의 이득

-      1오너 차량이고 무사고 판정 받은 차량

-      신차 수준의 관리 상태와 실내 상태로 신차를 타는 것과 거의 다르지 않은 만족감

-      비슷한 출력의 4기통 가솔린 엔진과 비교시 유류비는 40% 수준으로 가솔린 엔진으로 월 평균 30만원을 지불하는 경우와 비교하면 12~14만원이면 월 주유비로 충분할 정도로 연비가 좋습니다.

-      가장 상위 트림이고 연비가 좋은 디젤 모델이라 중고차로 판매할 경우 감가상각이 작고 판매가 수월한 모델

-      36,000km의 데이터에 남겨진 연비 및 평균속도를 참조했을 때 고속주행 위주로 차를 타온 경우입니다. 평균 14km/리터 이상의 연비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막히는 시내 주행을 거의 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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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일한 킬로수라고 해도 시내 주행 빈도나 공회전 빈도가 높을 경우 연비는 10km/리터 정도로 현재 이 차가 가진 주행데이터와는 큰 차이가 납니다.

-      따라서 그동안의 주행이력을 판단하면 DPF의 오염이 거의 없는 수준으로 운행했다는 점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요하는 부분들>

-      브레이크 디스크 잔존율 앞 80%, 90%이상이며, 브레이크 패드는 앞 60%, 30%수준으로 뒷 브레이크 패드는 교환을 요합니다.

-      앞 타이어의 마모 모습으로 보아 현재 차량의 쏠림이 없더라도 얼라인먼트는 새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      4개의 휠 중에서 2개는 스크레치가 있습니다.

-      운전석 시트 날개는 부분 실내 복원으로 감쪽같이 없앨 수 있는 수준입니다.

 

<TRS를 통해 구매하시게 되는 경우의 특전>

-      차량의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경우라 구입하신 후 보증수리를 받으러 가실 때 벤츠 딜러 AS에서 서비스를 받으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대신 서비스 어드바이져와 소통을 해드려 무상수리를 원활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계절마다 한번 총 1년에 4회에 걸쳐 TRS인스펙션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차의 유지 관리에 필요한 모든 상담을 TRS에서 해드리며, TRS수퍼 패키지 고객들과 동일한 수준의 할인을 상시 적용 받습니다.

 

3. 가격 (부가세 포함된 가격으로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 5300만원 (차량만 인도 받으시는 경우)

- 5350만원 : 엔진오일, 뒷브레이크 패드 교환, 얼라인먼트 교정 후 인도 받으시는 경우

- 5400만원 : G3스칸디 케어 실내 크리닝,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 운전석 시트 날개 복원 후 인도 받으시는 경우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무사고(첨부된 사진의 보험이력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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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판매자 이름

TRS 상담

상담처 : TRS(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9:00~22:00)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2707-4369

info@testdrive.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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