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7_210420.jpg

20191017_210638.jpg

20191017_210654.jpg

20191017_211006.jpg

20191017_211131.jpg

20191017_211142.jpg

20191017_211205.jpg

20191017_211234.jpg

20191018_123250.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2010년식 BMW E92 335i 쿠페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주행거리 82,400 km 

2017년 겨울에 약 70,000 km  주행거리 차량을 가져와 약 10,000 km 정도 주행하였습니다.

 

미국에서 출고된 차량이며 딜러 제외하고 제가 2번째 차주입니다. 

순정사양으로 M 스포츠 서스펜션, 스포츠 시트, M 스티어링휠, 쉐도우 윈도우 라인이 탑재되어 있습니다만, 

실내는 일반 우드 트림이고 외형은 M 에어로다이나믹 패키지가 아닌 노말버전의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휠은 다소 보기 힘든 19인치 5스포크 휠입니다. 

2010년 제조된 차량이라 아이드라이브 2세대 (CIC) 탑재되어 있습니다.

 

순정 305마력답게 발군의 가속력을 보여줍니다. 

회전수를 많이 올릴필요도 없이 최대토크가 저 rpm 에서 플랫하게 뻗어나오는 트윈터보 엔진이라 운전이 편합니다.

지금까지 꾸준하게 고급유 주유해왔습니다. 

 

앞범퍼는 주차중 스크래치로 2018년도에 1번, 2019년에 1번 총 2번 교환이력이 있습니다. 

뒤범퍼는 사비를 들여 is 사양 범퍼로 교환하였습니다. 일반 범퍼 보다 훨씬 스포트해 보입니다.

 

남들의 공포의 헬 54 라고 하지만 제가 소유 중에는 인젝터, 고압연료펌프 이슈 없이 무난하게 타왔습니다.

타는 중에 인젝터 이슈가 있었으나 확인해본 결과 인젝터 장착불량이었으며, 해당부분 조치해준 후에 문제없이 타고 있습니다.

N54 피에조 인젝터는 최종버전인 Index 12번으로 모두 교환된 상태입니다.

기타 엔진 경고등이나 스캐너 물렸을 때 에러코드 없는 상태 입니다. 칩튠 같은 순정상태의 안정성을 해칠 우려가 있는 튜닝은 하지 않았습니다.

 

미션은 ZF 6단 (6HP21) 탑재되어 있으며 미션충격 변속 이상 등 전혀 없습니다.

저 소유 전후 수리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밸브커버 가스켓, 오일팬 가스켓, 오일필터 하우징 가스켓 등 누유 3종 셋트 작업되어 있습니다. (2017년)

- 점화플러그 6개 모두 순정사양 교체 (2019년)

 

그 외 특이사항

- 인터페이스 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후방카메라)

- M3 용 캐빈필터 하우징으로 교환장착되어 있습니다.

- 순정 주차센서 모듈 및 센서를 장착 후 코딩하였으나 작동하지 않아 점검 필요 

 

3. 가격

 

1800 만원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무사고, 외장 판넬 교환 이력 없음.

앞 범퍼 2회 교환, 뒤범퍼 사고 없으나 is 사양으로 교환

 

5. 판매자 이름

 

이성영

 

 

6. 연락처 및 이메일

 

OIO-7I53-3O7O (livinda@naver.com)  가능하면 문자로 먼저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량은 인천 송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