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기판.jpg

낮1`.jpg

뒤 측1.jpg

뒤.jpg

뒷자리 공조기.jpg

바퀴1.jpg

센터페시아.jpg

실내 문1.jpg

실내 화면.jpg

앞.jpg

운뒤 실내.jpg

페달 박스업그레이드.jpg

1. 브랜드, 모델명, 연식

폭스바겐 페이톤 3.2 롱바디 가솔린, 20057월 등록

2. 주행거리 및 차량 설명

2년 반전에 245000km 정도의 페이톤 중고차를 구매하였습니다. 현재의 키로수는 258900kms니다. 증가한 키로수는 정비하느라 여기저기 돌아다닌 키로수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최근까지 정비를 완벽하게 하였고 집에 차량이 많아 페이톤은 휴가 때, 가족들과 여행가기 위한 장거리 운행용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처음 구매하자마자 쇼바 4개와 배터리 2개 및 하체류들, 모든 오일류들 교환하였습니다. 아래 정리할 정비내역들은 올해봄부터 정비한 내역들로 정비한 후 실제 운행한 키로수는 3000km미만 입니다. 우선 최근 정비내역들 정리하고 다시 설명 드리겠습니다.

엔진 밋션 다 내려서 교환할 수 있는것들 대부분 교환하였습니다.

1.미션오버홀: 토크컨버터(재생), 밸브바디오버홀(규격오일교환), 솔밸브7, 어큐뮬레이터 6, 내부플레이트, 미션오일필터, 슬리브 아답터, 오일팬 가스켓,

 

2.엔진리빌트: 에어플로우센서, 스로틀바디, 인젝터, 산소센서, 진공호스교환, 메니폴드가스켓, pcv밸브, 오일세퍼레이터, 오토텐셔너, 점화코일 및 점화플러그 교환, 점화코일 가스켓(6) 교환, 겉벨트 세트 교환, 써모스탯과 써모스탯하우징 세트교환, 연료필터 교환, 엔진오일 및 필터류 교환

 

3.하체모두수리: 로우암, 어퍼암, 컨트롤암, 타이로드앤드, 스테빌라이져, 얼라인먼트, 엔진미미, 밋션미미, 솔레노이드밸브

 

4.기타수리: 후 크랭크리테이너교환, 웜기어 수리, 에어쇼바 컴프레셔리빌트, 레귤레이터교환

 

5.외관 및 튜닝: 페달박스 업그레이드 버전 장착(출력상승), 후면 4.2용 후면 범퍼개조작업(긴번호판 장착), 앞 라이트 벌브 모두 교환, 솔리스토 작업(usb음악재생)

 

6.최근 2주전 정비: 에반스부동액작업, 앞브레이크패드교환, 브레이크오일교환, 에어컨가스교환, 소음기 벨로우즈장착작업(진동개선)

아마 더 많은데...빼먹은 부분도 있는거 같아요...

장점 : 실내 담배절대 피지 않았으며 베이지 시트 상태 아주 훌륭합니다. 냄새없고 실내 매우 깨끗합니다. 외관의 뒷부분은 신형처럼 보이는 긴번호판으로 5555 골드번호입니다. 외관 역시 운전석 뒷문에 있는 약간의 긁힘 빼고 매우 깨끗합니다. 광택작업 6개월에 한번씩 합니다. 항상 손세차와 왁스 작업합니다. 엔진밋션 작업으로 아주 부드럽게 떨림 쏠림없이 200은 그냥 달립니다.  전국에 몇대 없는 관리잘 된 3.2 롱바디 페이톤입니다.

단점 : 운전석 뒷부분 약간의 긁힘 있습니다. 이거말고는 문제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2005년식 및 26만키로 가까이 되는 차지만, 많은 시간과 비용 및 노력으로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항상 고급유 주유하였고 차량의 모든 기능 정상으로 작동하며 승차감 및 모든 부분에서 만족을 주는 차 입니다.

집에 있는 몇몇대의 차들도 다 연식이 있지만, 항상 과할정도의 예방정비와 관리로 차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정비한 비용만 300만원 가까이 합니다. 특히 에반스 부동액은 정말 대단한 부동액입니다. 검색해보세요.

3. 차량가격 :1040만원

 

4. 범퍼류들은 개조하면서 교환하였고, 다른부분에 대한 특별히 큰 사고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이후에는 범퍼만 교체하였고 차량 정비할 때 물어본 결과 특별한 교체 부위 없다고합니다.

5. 판매자 : 한기용 (인천 영종도 또는 간석동)

6. 연락처 : 010-7526-5282 giryong95@naver.com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