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190810_093249069.jpg

KakaoTalk_20190810_093249277.jpg

KakaoTalk_20190810_093249492.jpg

KakaoTalk_20190810_093249708.jpg

KakaoTalk_20190810_093249924.jpg

KakaoTalk_20190810_093250118.jpg

KakaoTalk_20190810_093250326.jpg

KakaoTalk_20190810_093250838.jpg

KakaoTalk_20190810_093251168.jpg

KakaoTalk_20190810_093251418.jpg

KakaoTalk_20190810_102656250.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 현대 아반떼 md 2011년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252854km / 하단에 상세내역 첨부 
3. 가격 : 350만원
4. 사고유무 : 프레임 사고 없음 자잘한 접촉사고 있음(보험이력내역 사진 첨부)
5. 판매자 이름 : 김동규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 8245 8554

 

튜닝내역 및 정비이력

 

2011년도 저희 어머니가 신차 출고하신 차량입니다,

 

출고하실때 꼭 수동으로 출고하시겠다고 하여 수동 출고 하였고 2011my 아반떼 md 럭셔리 트림 풀옵션 모델입니다(선루프,가죽시트,열선시트,오토에어컨)

2014년도 부터 제가 학교로 복학 하게 되어 그때 당시에 제가 타던 320d를 어머니를 드리고 제가 2014년도 부터 운용하게 된 차량입니다.

 

어머니가 저에게 주셨을때 18000km에서 건네받았고 그 이후로 제가 학교 통학용/주말데이트용/취업후 업무용으로 두루 사용하던 차입니다 매년 6만km 정도로 장거리 위주로 탄 차이며

학교다닐땐 데이트 한다고 매년 6만km씩 운용, 취업후에는 직업특성상 많이 돌아다니는 직업으로 인해 6만km씩 운용하였습니다, 불필요한 차량 공회전을 매우 싫어해서 업무용 차량이었지만

공조기 틀어놓고 10분 이상 공회전만 시킨 이력이 없습니다.

 

킬로수가 많지만 현재 오일소모 없습니다

 

새로운 업무용 차의 출고와 제 명의로 된차가 한두대 모으다보니  손가락 갯수보다 많아져서 부모님과 와이프의 압박으로 판매합니다

와이프와 연애할때 부터 타던차다 보니 지금 판매글을 적는동안에도 이걸 파는게 옳은 일인지 긴가민가 합니다만

 

물건에는 임자가 있는 만큼

임자 분이 혹시나 있을까 하여 테드에만 조심스럽게 매물글 올려봅니다

 

 

제 개인 블로그에 차량 인수후 부터 차계부를 상세히 적어놓았습니다 비공개 블로그입니다만 md 카테고리 오픈해놓겠습니다 ( https://blog.naver.com/porscheteam )

 

간단히 튜닝 내역은

 

*엔진

오일캐치캔 2ea 장착(pcv밸브,브리더)

룩손 스트럿바

접지

배터리 킬스위치 장착

파워트레인 올순정

준비엘 매니

준비엘 중통

준비엘 싱글 앤드(3가지 제품 모두 준비엘 커스텀 제품 아닌 컴플리트 제품)

구변완료 및 산소센서 연장

 

 

*인테리어

omp 정품 핸들

튜닝용 핸들 장착되어 있음에도 핸들리모컨 장착 및 크루즈컨트롤 장착

네비게이션 및 후방 카메라 장착

아스 기어봉 및 기어 케이블 신품 장착 우레탄 기어 마운트

도어 및 하부 기본 방음

 

 

*익스테리어

17인치 te 37 카피 장착

리어디퓨저 장착 

 

 

*하체

부산 오리스표 필로우 볼 로워암 장착 및 토션빔 필로우볼 장착(i40신품 로워암 신품 구입후 곧바로 필로우볼 장착)

제네시스 쿠페 필로우볼을 이용한 필로우볼 이므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있습니다

부산 오리스표 멤버 부싱

벨로스터 터보 댐퍼 + ksf 원메이크 다운스프링 장착

필로우볼 및 벨로스터 댐퍼 작업후 1000km 미만주행

룩손 프론트 멤버바

룩손 리어 멤버바

그랜저 hg 프론트 320mm 싱글브레이크 킷 이식 , i40 리어디스크 이식 

뷔르트 수성 언더코팅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