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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메르세데스 벤츠 W221 S600 2008년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175,600km

TRS에서 2달에 걸쳐 정성껏 복원한 S600을 처분합니다.
저희가 두번째로 완성한 차량으로 바탕이 아주 좋은 차를 선택해 철저한 테스트와 검증으로 차에 필요한 혹은 근미래에 필요한 모든 정비를 마친 상태입니다.

고속주행 위주로 달렸던 차라 엔진이나 변속기의 상태가 매우 좋았고, 저희가 복원하는 과정에서 2,000km를 주행하며 모든 종류의 상황에 모두 대응했습니다.

<엔진>

개선품 코일팩 좌우
헤드커버 가스킷 및 각종 오링류 올 교환
메인 냉각호스 교환
스파크 플러그(24개)
오일팬 가스킷
크랭크 리데나
오일세퍼레이터 교환
이외 다수의 정비로 기능적으로 완벽한 상태

<변속기>

오일팬 가스킷 상부 하부
변속기 오일 교환

<서스펜션>
ABC관련 미세누유도 없는 깨끗한 상태
전륜 컨트롤암, 스러스트 암 어퍼암 일체 교체

<브레이크>
순정 전륜 6피스톤, 후륜 4피스톤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실내>

이중접합유리
스티어링 휠 가죽 및 버튼 복원
운전석 시트 및 상석 시트, 팔걸이 부분 복원
운전석 및 상석의 미세 꺼짐 복원
글라스 틴트 Rothe 틴트(110만원 상당)

<휠>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벽 복원

<실내 및 외장>

G3카케어 스칸디케어 프로그램 및 탈취
외장 폴리쉬 & 코팅
헤드라이트 복원
 
3. 가격
 


W221 S600은 TRS에서 두번째 복원한 차량입니다.
정식 수입된 차량이며, 2008년식입니다.

저희가 같은 엔진을 가진 W220과 W221 S600만 총 10여대를 관리하고 있어 M275엔진에 대해서는 풍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W220과 비교하면 W221는 전체적으로 품질과 내구성이 월등히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ABC관련 호스나 댐퍼의 내구성이 훨씬 좋아졌고, 주행감각에 있어서도 고속주행 안정감이 높아졌습니다.

본 차량은 2008년식으로 후기형에 장착된 데지뇨 시트가 장착되어 있고, 천장 알칸타라에 좀 더 많은 스티치가 들어가 있어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열차단 효과가 아주 우수한 최고급 선팅인 글라스틴트 Rothe가 장착되어 있고, 휠 복원(다이아몬드 커팅) 및 헤드라이트 복원까지 되어 있어 현재 차에 비용을 들여 수리할 부분이 전혀 없습니다.

차량의 시트, 천장, 매트 등의 미세한 탈취까지 꼼꼼하게 이루어져있고, 시트를 포함한 가죽 부분에 있는 모든 작은 스크레치를 제거했습니다.

운전석과 상석의 미세한 꺼짐은 일반인들이 눈치채기 힘들 정도였으나 저희가 그동안 고안한 방법을 통해 메모리 폼을 이용한 복원에 성공하여 착촤감이 신차와 동일한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V12 5.5리터 트윈터보 엔진은 517마력입니다.
V12엔진을 가진 훌륭한 상태의 최고급 세단의 가치를 생각하면 매우 매력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도로에서 웬만한 어떤 스포츠카들도 압도할 수 있을 정도의 가속력은 물론 논스톱으로 5시간을 달려도 모든 좌석 승차자들이 피로감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편안하고 조용합니다.

100-180으로 달리는 조건에서의 연비도 8.5km/리터가 나올 정도로 고속도로에서 효율적입니다.

2채널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그리고 순정 플로워 매트 장착 후 출고 예정입니다.
문의는 유선과 메일로 주시기 바라며, 차량 대금이 완납되는 시점에 판매완료 처리될 예정입니다.

-T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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