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jpg

가솔린 1.jpg

가솔린 2.jpg

가솔린 3.jpg

가솔린 4.jpg

디젤 1.jpg

디젤 2.jpg

디젤 3.jpg

디젤4.jpg

디젤5.jpg

1. VW 2007 B6 파사트 TDI 스포츠 or  북미형 TFSI

2. 주행거리 :             디젤 22만 / 가솔린 17.5만
3. 판매가격 :       디젤 519만원  /  가솔린 429만원

4. 사고내역: 무사고 

    - 디젤: 뒷범퍼 교환, 부분 도색 2곳 / 가솔린: 운전석측 뒷문, 펜더 판금 도색)

    - 추가 옵션 : 윈터용 휠(16) + 타이어 드림, 디젤은 코니 FSD 댐퍼 적용

5. 이종영,

6. 010 4311 874영, dkorando@hanmail.net

  

 B6 파사트 2대중에 한대만 정리하고자 합니다.
자동차 전공자이기도하고 살짝 환자라서 과잉 정비를 아까워하지 않았습니다.
지하 주차로 2대 모두 차령이 무색할 만한 상태이니 직접 보시면 흠 잡을 곳 거의 없을것 같습니다.
  
1. 2007 B6 파사트 TDI 스포츠(디젤, 회색:유나이티드 그레이)
   - 장점:

     . 나파가죽 시트에 패들시프트 등 스포츠 사양이고, 지금도 y00km/h 무리 없음

     . 연식에 어울리지 않는 무사고
     . 뒷범퍼 외피 外 교환 부위 없음, 주차장 접촉으로 손바닥 만한 부분 도색 2곳이 전부 

   - 단점: 동시대 DPF 차들이 그렇듯 실내에서 시동 켜고 있으면 배기 냄새는 납니다. 

   - 출고후 1인 소유이므로 정비이력 모두 있음
     . 멀티클러치/밸브바디(메카트로닉스)/플라이휠/솔레노이드 밸브/연료 펌프 등 주요 부품 모두 교체
     . 도그본 마운트, 로워암, 링크류, 서스펜션 베어링 마운트, 부싱 등 하체 부품 리뉴얼
     . 출고후부터 정비이력 모두 보유, 소모품 제외 클리닝/예방정비 등으로 1,100만원 정도 소요(증빙가능)
   - 고무매트 사용으로 출고시 매트는 완전 새것

 

2. 2007 B6 파사트 북미형 TFSI, 울프스 부르그 에디션(가솔린, 검정)
   - 장점: 200마력 짜리 편하게 탈만한 차로는 가성비 Top 입니다.(켈리 블루북 시세 $5,000)

              .실내가 카멜색이라 분위기는 고급스러움 

   - 단점: 북미형이라서 옵션은 한국향보다 떨어짐
              .무사고이나 주차장 접촉으로 외판도색 3곳 있음(광택+유리막 작업)
   - 2번째 차주이나 지인간 이동으로 미국 신차 출고때 부터 정비 이력 모두 보유

     . 타이밍 벨트, 서스펜션 베어링, 디버터 밸브, 캠팔로워 등 예방정비 

     . 얼마전 헤드커버 교체, 진공펌프 등 누유 수리 및 점화코일 플러그 교환 등

 

 얼마전에 시동 안걸리는 친구차 (디젤 파사트 B6) 부품차로 200에 업자가 사간걸 봐도 그렇고,
2대 모두 현재 보험사 차량 가액 750 정도라서 2~3년 타다가 불가피하게 누를일 생겨도 감가 크지 않을것 같습니다. 

 

 차고지는 죽전 근방이며, 평일 밤이나 주말에 볼 수 있습니다. 

(고화질 사진은 문자 송부 가능)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