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e645eff0daed4fb34b87e4bfc0eb257.jpg

5dca86946e620cd7dc0633c8a42c1e5f.jpg

7d145c487f708c2fe5f583f6166a437a.jpg

75d83e58c46ecb9017a9a9d73a5012c0.jpg

94fdadd540d94b5b92c73d67b0a413dc.jpg

375c5a34f9804b9ad496e29f1cb453c9.jpg

624b291c245826d34f4e9bfefc9472d5.jpg

654892f553395a5dbf4e82e661cf4ce5.jpg

b79901d0468eaa679b3e00efc8185945.jpg

c42c602deb5a1f2d956d2f09f1af528e.jpg

c51131a26cf7df453ad9e9defea3ff17.jpg

e370734b974ef6775139f0ad3b0a3e3e.jpg

f9e62c6ae940cbab9687a875f9759d17.jpg

1. 제품명 :

BMW E46 M3
2. 최초구입가격 :

3. 희망 판매 가격 :
1700


4. 사용 내역 :19만7천
 
5. 판매자 연락처 :010-5592-0212

6. 특이 사항:

 
 2002년 정식  차량입니다 최근 미세사고 뒷범퍼 교체건과 판금껀있습니다.

바디사고는 전혀없습니다.

그외에는 상태좋고 엔진 미션 트러블없습니다.


19만8천 키로구요.

바노스 벨브간극 엔진,이시유 엔진 베선과 미션배선 변경하며 메뉴얼스왑 트러블없이

잘타고다니고있습니다.

미션 싱크 또한 전혀문제없습니다.?


과도한차량소유로 정말아깝고 아까운 차량이고 스왑하면 1장은 족히드실거라생각합니다.

엔진베선 미션배선 부터 dme 까지 전부 수동용 으로 교체하였고 미션 싱크 나간곳 하나없습니다

리스펀스역시 아주좋습니다..

엔진도 4만키로 짜리로 스왑한걸로 들었습니다,

벨브간극 심조절 조절했습니다.


그리구 겨자시트 역시 별도로 일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일본에서 140만원 에 세금 별도 배송비 별도로 잘나오지않는 컬러라 낼름 구매했습니다.

도어트림....계기판은 판넬만 빨강으로 제작했고 3년 안돼게소유 하다 최근 nsx 를 사면서 동생에게 이전해주었습니다

차량 내역과 엔진 발란싱 최고라자부합니다.

차량크렉 확인했으며 크렉도 없는차량입니다.

현재까지 탔던 m3엔진중 제게는 손에 꼽히는 차량입니다.

슈니처 스포일러 아이박 다운스프링 아이박 스테빌라이저 프론트 하만 프론트스포일러외에는 올 순정입니다.

m3 정품기어봉 새거로 구매했었구요.... 차량 끗하고 배기는 순정입니다.?


문의 사항은 010-5592-0212 현차주는 제동생이며 3년정도의 모든차량이력은 오시면 잘설명드리겠습니다


바디크랙은 전혀없습니다.


꼼꼼히 관리했습니다.. 트러블 잡느라 이시유 엔진 미션배선 까지바꾸며 dme 까지도 동원하며 잡았습니다.

아이박 다운스프링 아이박 스테빌 앞뒤 스트럿바되어있습니다.


차량은 인천 부천에서 보실수있으며 띄어보시거나 간보실분들은 사양합니다 의사가 있으시면 신중히 생각해보시구 연락주세용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