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1_043619_resized_1.jpg

 

20171021_043641_resized_1.jpg

 

20171021_043720_resized_1.jpg

 

20180120_203624.jpg

 

20180120_203642.jpg

 

20180120_203709_resized.jpg

 

20180120_203718_resized.jpg

 

1531041369341.jpg

 

1531041381624.jpg

 

1531041390118.jpg

 

1531041409188.jpg

 

FB_IMG_1528720905397.jpg

 

1. BMW E46 M3 컨버터블 SMGII  / 2006년 03월

 

2. 115,000 KM (데일리로 운행중이라 소폭상승)

 

 

7. 경기 화성 직거래

 


[익스테리어]

AC슈니쳐 카본 스포일러

카본 디퓨져

카본그릴

곡면틴트 사이드미러 장착 95,000KM

프론트,리어 라이트 필름 17/05/19


​[인테리어] 

 

​      알칸타라 스티어링휠

      스마트탑 모듈 장착(안전속도넘어가면 비상등 및 모니터slow표시)

      ​윈드디플렉터 2개 보유

      패들쉬프트 연장킷 장착

      AUX 생성

      HIMBOX 블루투스 리시버 장착

      Itb-5000 블랙박스, 서치라이트


​[퍼포먼스]​

Techtec(영구샾) ECU
-370마력 세팅
-다이노 휠마력 310정도(19" lm 휠)

모터스포츠 경량풀리 (turner)

배기
-매니폴더
-순정촉매 <스포츠촉매(영구샾)보유중>
-딕시스티탄엔드

KW-V3 일체형 서스펜션

H&R 스테빌라이져

룩손 스트럿바

​MTM모드 활성화

CSL TCU 업데이트

팝콘배기 

 

레브매칭 활성화


[소모품 및 정비]

순정 클러치 90,000KM (한독모터스)

플라이휠 90,000KM (한독모터스)

점화코일 6EA 90,000KM (한독모터스)

점화플러그 6EA 90,000KM (한독모터스)

조수석 유리기어 교환 90,000KM (한독모터스)

페트로나스 10W-60 92,000KM (넥스젠)

휠얼라이먼트 95,000KM 16/11/10

바노스 오버홀 96,500km 16/11/21

캐스트롤 10w60 96,500km 16/11/21

캐스트롤 10w60 102,000km 17/05/18

정품 산소센서 4ea 교환 102,000km

smg 오일교환 17/05/18 102,000km

챔피언 10W60 107,000 KM

에어컨벨트 교환 107,000 KM

 

배터리교환 111,000 km 18/5/16

로드베어링 111,500 km 18/5/25

엔진오일펜 가스켓 111,500km 18/5/25

엔진마운트 111,500km 18/5/25

스티어링 조인트 111,500km 18/5/25

챔피언엔진오일 10w60 111,500km 18/5/25

디퍼런셜오일 75w140 111,600 18/6/1

데후리데나 교환 111,600 18/6/1

팬클러치 111,600 18/6/1

헤드커버가스켓 111,600 18/6/1

위시본 마운트 112,000 18/6/8

 

 

 

 

2006년 마지막년식의 사육엠컨버입니다

펀카에 4인승 뚜껑까지 열리는 팔방미인

차량 컨디션 문제되는곳 없이 잘달리며 소탑상태도 좋습니다.

 

다른 사육엠매물 먼저 타보시고 오셔서 비교해보세요~

 

2년 반정도 소유했으며 적지않은 비용으로 예방정비 했습니다

 

원래키 2개와 신형폴딩키 1개 총 3개 있습니다
 
24시간 아무때나 연락주세요 혹시 부재일경우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무사고 단순 차량이며 사진속의 휠과 브레이크는 제외입니다. 

 

브레이크는 순정상태이며

 

휠 포함 인수 원하시면 2700만원입니다.

 

휠- 정품 BBS LM 19인치 사육엠 전용스펙 (F 8.5 32 , R 10 25)

 

 

 

많이 문의 주시는 몇가지 추가 입력합니다

 

바노스

차 가져오자마자 오버홀및 강화볼트 작업 해놨습니다.

 

smg 유압유닛

2년넘게 소유하며 데일리로 운행중인데 기어빠짐이나 미션 문제

맹세코 단한번도 없었습니다

이상징후가 1이라도 발생했으면 손을 봤을텐데 너무 멀쩡합니다

 

트렁크찢어짐

여러샵에 문의를 해봐도 일단 육안상으로 크렉은 보이지 않는다는 의견입니다

이부분은 서브프레임 자체를 내려서 확인을 해야 정확한데

어차피 내리게되면 보강 작업을 진행하는게 낫습니다

다만 제가 데일리로 운행중이다보니 몇일씩 차를 입고 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혹여 크렉 진행했을경우  발생하는 잡소리는 전혀 없으며

하체 잡소리도 없습니다.

 

컨로드 베어링

e92차량에도 발생하며 e46들도 이 베어링때문에

엔진 터지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얼마전 정품으로 교환해놨습니다

 

딕시스티탄배기

티탄입니다 배기음 작지 않습니다

배기음대비 실내 부밍은 없다고 느껴집니다

구글링 조금만 해보시면 자료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듣는것과 차이는 있겠지만

어느정도 감은 오시리라 생각합니다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오픈상태로 계기판상 y90 까지는 가봤는데

더이상은 간땡이가 작아 악셀오프했습니다

 

e92 m3 와 비교

많은분들이 연락주셔서 e92 m3 와 비교하시는데

그런분들은 마음 편하게 e92 쿠페 구입하시면 됩니다

굳이 비교를 하신다면 e93 m3 컨버와 비교를 하는게

맞는거 아닐까요?

e92 m3 시세 저보다 잘 아실테니

e93 m3 시세도 저보다 잘 아시겠죠?!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