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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BMW E38 740iL 2001년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 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143,000km

 

 

제가 2년 넘게 소유했고, 현재 비용을 들여서 수리할 곳은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행여라도 차를 인도하는 시점까지 발견되는 어떠한 문제라도 모두 수리해서 인도드릴 예정입니다

 

S-EDC가 장착되어 있어 눌렀을 경우 댐퍼가 상당히 단단해져 튜닝 서스펜션 부럽지 않을 정도로 쫀득한 느낌을 줍니다. 반대로 컴포트 모드일 때는 정말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버튼 누름과 동시에 바로 달리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평상 주행 시 16~19인치 휠 어떤 조합으로 선택하셔도 승차감과 편안함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250km/h까지 쉽게 커버가능하고, 더블바노스 상태 최상입니다.

 

바노스가 좋지 않은 차들은 3000rpm에서 4000rpm갈 때 아주 가볍게 치고 나가는 맛이 없고 밋밋한데, 경험상 이 연식에 이 정도로 엔진의 성능을 유지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특히 요즘 BMW엔진들의 과도한 엔진오일 소모로 인한 가이드 고무 작업등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제차의 경우 오일 소모 전혀 없고, 때문에 현재 상태 유지하면 가이드고무 등의 큰 엔진 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배기량에 비해 연비가 좋은 편이고 일반휘발류 넣어도 노킹이 없기 때문에 전체적인 유지비면에서도 장점이 많습니다.

시가지 주행 6~8km/리터, 고속주행 9~12km/리터 정도 나옵니다.

 

 

이중유리에 열차단 선팅 모든 유리에 작업되어 있고, 헤드라이트 및 조사각 조절 복원되어 있습니다.

 

E66보다 무게가 가볍고, F02보다 부드러운 승차감은 E38이 우위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노면의 잔충격이 부드럽게 흡수되고, 차체 크기에 비해 핸들링도 좋은 편입니다.

운전할 때 정말 고급스러운 스포츠 럭셔리 세단을 운전하는 느낌을 줄 정도로 시끄럽지 않은 엔진 사운드가 정말 멋집니다.

 

 

도어가 닫힐 때의 사운드부터가 요즘 BMW와는 완전히 다르며, 에어나 유압서스펜션이 아니기 때문에 유지비면에서도 부담이 적은 차종입니다.

 


3. 가격

 

1750만원 (19인치 Hartge 휠 : 사진의 휠 타이어)

 

1600만원 (16인치 순정휠 타이어 장착시)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무사고 (보험이력 전혀없음)

 

 

 


5. 판매자 이름

 

권영주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2707-4369

 

testkwon@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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