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드라이브 회원들의 차량을 매물로 올리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매물등록 비용은 2만원이며,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물의 등록 및 수정, 삭제는 운영진만 가능하다.
2. 매물정보에서 가격 수정 이외에 사진 변경등은 허용이 안됩니다.
3. 매물에 대한 차량설명과 사진을 운영진에게 보내고, Cars for sale란 전용규칙에 합당한 경우 운영진이
   매물등록을 진행한다.
4. 매물에 대한 정보와 실제가 다른 경우에 대한 정보가 수집되면 즉시 삭제한다.
   (실구매자에 의한 report에 근거해야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 환불이 불가함)
5. Cars for sale란은 읽기 전용이며, 판매자와 구매자는 유선상이나 이메일을 통해 직접 대화한다.
6. 거래후 구매자는 거래에 대한 만족도를 운영진에 report할 수 있다.
7. 거래만족도와 신뢰도가 낮은 경우 동일한 이름으로 매물을 등록시킬 수 없다.
8. 매물에 대한 상태나 거래에서 발생하는 부작용에 대해 테스트 드라이브는 책임지지 않는다.
9. 매물을 등록시킴과 동시에 게시판에 새로운 매물이 올라와있음을 마스터가 공지해서 회원들에게 알린다.
10. 가격조정이 가해진 경우 게시물의 제목을 푸른색 굵은 글씨체로 강조해서 시인성을 높인다.
11. 가격 수정요청은 메일을 통해 두번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재등록을 해야한다.(재등록시 등록비용 재송금)
12. 등록된 차량에 대한 부정적인 형태의 답글은 허용하지 않는다.

Car for sale 매물 등록을 위해 필요 내용들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3. 가격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5. 판매자 이름
6. 연락처 및 이메일

위의 6가지 내용 중 한가지라도 빠지면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2번의 경우 차량에 대해 가능한 자세한 설명이 있어야하며, 수리내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Cars for sale 등록을 위한 절차

1. 2만원을 입금시킨다.(우리은행 팀테스트드라이브 권영주 1005-103-314480)

   입금확인 이전에는 매물등록이 불가합니다. 때문에 입금전 매물 등록 요청 메일을 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2. 매물을 위한 내용들과 등록시킬 사진(12장까지 등록 가능)을 압축하여 메일로 보낸다.
   (가로 사이즈 800dpi미만으로 조정요망)
  testkwon@hanmail.net  
 

3. 검토 후 등록여부가 결정되면 즉시 등록됨과 동시에 메일로 통보된다.

4. 매물등록을 위한 내용들에 합당하지 않은 경우 운영진은 한차례 수정 및 재발송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받아들
   여지지 않을 경우 입금된 1만원은 환불한다.

5. 판매가 완료된 경우 운영진에 통보하면 운영진은 “판매완료”를 표시하며, 가격정보를 포함해 개인정보는 삭제한다.
   (판매자가 삭제를 요청할 경우에만 판매가 완료된 차량은 삭제한다.)

6. 수정을 원할 경우 수정 내용을 메일로 통보하며, 운영진은 제목에 수정여부를 표시한다.
 (단 사진을 추가하거나 수정하는 것은 허용이 안됨)

7. 재등록의 경우 이전 매물을 삭제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1만원 추가 입금해야 함


구매자 만족도 조사(구매자가 선택적으로 다음의 내용을 구입일로부터 1개월안에 운영진에 report 할 수 있음)

1. 판매자가 개인이었는지 아니면 자동차를 판매하는 딜러나 업자였는지?
2. Cars for sale상의 매물정보와 실제 차량의 상태가 일치했는지?
3. 묘사된 차량의 설명과 실제가 어느정도 일치하는지?
4. 기타

위의 내용은 단답형으로 혹은 자세한 기술도 가능하며, Cars for sale의 거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데 기여합니다.

-testdrive-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