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454.jpg

차에 뭔가 좋은 걸 해주는 것보다는 좋지 않은 걸 피하는 것이 차량에는 더 유익합니다.
차에 가장 유익한 것 중에 하나는 너무 오래 서있지 않고 가끔 아주 좋은 컨디션에서 차를 타주는 것입니다.
강아지 산보 시키는 것과 별로 다를 것이 없는 그런 관리는 자주 안타는 차를 관리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IMG_1455.jpg

날씨가 좋은 주말 바람을 쐬러 나가는 길에 저와는 17년을 함께 했고, 차령은 27년인 E34 M5를 타고 나가는 것은 항상 주행시간을 떠나 특별합니다.
 

IMG_1456.jpg

약간 먼지가 쌓여 있는 컨디션이라 바이올렛 특유의 깊은 퍼플의 느낌이 살짝 반감되긴 했지만 알록달록한 단풍과는 얼추 충분히 좋은 조화를 이룹니다.
 

IMG_1457.jpg

잊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한 느낌은 사실은 사소한 곳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뭔가 지나치게 자극적이었다면 오히려 기억에 덜 남았을 수도 있겠다 하는 그런 사소한 것들이 E34 M5에 빠져들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IMG_1458.jpg

IMG_1459.jpg

전세계 E34 M5가 모이는 바로 그곳에 비행기를 타고라도 함께 데려가고 싶은 그런 맘으로 17년을 소유했고, 언젠가는 바다를 건너 밟은 땅에서 멋진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습니다.
 

IMG_1460.jpg

IMG_1461.jpg

IMG_1463.jpg

E34 M5를 언제든 280km/h를 찍을 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이라 자랑할 정도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사이 과정과정이 소중하지만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은 좋은 차를 이해하는 잣대를 일깨워 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명차의 소유는 차에 선명한 기억들이 남아있고, 그 기억들이 연속성을 가질 때 더욱 더 소중해진다고 생각합니다.
부러운 점은 E34 M5는 정작 주인인 저보다 나이를 안 먹는다는 점인데, 다행인 것은 아직도 100% 성능을 발휘하면서 달릴 수 있는 열정과 건강 그리고 빠른 주행에서도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운전 센스가 저에게 남아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휴대폰이지만 몇컷 찍는 것 조차 오래한 애마와는 모든 것이 소중합니다.

-testk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