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5 10일 탄생한 테스트드라이브는 그동안 다양한 문화활동과 양질의 컨텐츠를 축적해왔습니다.

테스트드라이브는 건전한 자동차 문화와 자동차에 대한 순수성을 극대화 시키고 평생 동반자로서의 자동차라는 존재에 좀 더 강한 의미를 부여해왔습니다.

더불어 취미로서의 자동차가 가질 수 있는 다양한 긍정적인 부분들을 통해 즐거운 카라이프를 즐기게 하는데 다양한 방향성을 제시해왔고, 이러한 다양성은 모두 회원분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자동차의 복원과 튜닝 및 관리 노하우 등등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다양한 사례들을 소개해왔고, 특히 독일의 명차를 소유하고 유지관리 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과 차에 대하여 배우고 직접 명차를 경험하면서 느끼는 희열에 대해서도 그 어느 공간에 비해서도 전문적이고 심도 깊게 다루어 왔습니다.

한국의 자동차 문화가 선진화된다는 것은 결국은 다양성을 갖추는 부분일 것입니다.

획일화된 선택과 한정된 관심에서 벗어나 넓은 스펙트럼으로 자동차를 바라보고 좀 더 깊이 있고 지속가능한 형태의 다양성을 즐기는 것이 궁극적으로 테스트드라이브가 지향하는 꼭지점이면서 동시에 이곳에 방문하시는 회원분들께 보여드리고 이러한 세계가 있다는 공유의 의미이기도 합니다.
 

테스트드라이브 창구로 현재 독일 영타이머 복원과 구매 및 튜닝에 대한 문의가 워낙 많고 이러한 잠재 수요와 요구에 대한 공식적인 채널을 운영하여 이러한 요구에 대하여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를 비롯해 차량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자동차 시장은 판매자와 수요자간의 직접적인 1:1 거래의 틀을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그 틀속에서 본인들도 모르는 투명성 결핍으로 인한 피해 혹은 언급된 다양성을 추구하는데 장애요소가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테스트드라이브는 신뢰를 바탕으로 그간 축적한 다양한 데이터와 사례 그리고 직접경험, 아울러 차에 대한 검증과 신뢰성 확보를 위한 네트워크, 솔루션 그리고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어느 소속의 일방적인 입장에서 탈피하여 구매자 혹은 사용자의 관점에서 반드시 짚어야 할 것들을 안내하고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역할은 비단 개인기나 한정된 자원으로만 구현되는 것이 아닌 시스템에 의해 관리하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관리노하우를 확보했을 때 더욱 더 효과적이며, 기존 자동차 정비와 중고차 판매업이 가지고 있는 낙후된 시스템적 한계속에서의 불신을 없애는데 모든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테스트드라이브의 본 프로젝트의 핵심은 의뢰하시는 분들의 기호나 관심사에 대한 최대한의 존중입니다. 의뢰 회원들간의 모든 대화내용은 철저히 보안이 유지됨과 동시에 아주 세심한 그분들의 관심사와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대화의 시작은 있을 수 있지만 끝은 어떤 시한을 두고 한정하지 않습니다. 이는 때론 장시간 깊은 고민과 선택을 위해 오랜 시간이 필요하신 경우에 있어서도 그분들의 선택을 존중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일련의 작업은 Team testdriveTRS : Team Restoration이라는 별도의 팀을 만들어 진행합니다.
TRS는 Total Solution Provider의 역할로서, 차량의 구매, 튜닝, 복원, 수리 등 모든 부분에 대한 컨설팅 및 전문적인 어드바이스를 제공합니다.


TRS의 가장 큰 포인트는 1:1로 맞춤형태의 서비스를 추구하며, 이는 정확한 상담을 위해 대면접촉을 하여 정확히 원하시는 기호 부분을 충족시키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아래에 나열된 형태의 본 프로젝트의 종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독일 영타이머의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1>

테스트드라이브는 단순히 차량의 구매를 알선해주는 역할이 아니라 주요한 차종들을 직접 매입해 최소 한달이상을 보유하면서 복원 후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인의 맘에 드는 복원된 차가 있을 경우 구매의사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아래의 내용으로 TRS에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      원하시는 브랜드 및 차종

-      선호 색상

-      튜닝(인치업, 배기, ECU, TCU튜닝, 수퍼차져 튜닝 등등)

-      계약금 100만원 입금(차량 매입시 대금에 포함됨)

좋은 차가 있을 경우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계약금은 선착순의 의미이며,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이 충족된 경우 저희가 바탕이 좋은 차를 발견하면 직접 매입하여 복원하는 과정에 선착순으로 해당 차종의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께 의향을 여쭤보고 최종적으로 완성된 차를 보시고 구매여부를 최종결정하시면 됩니다.

완성된 차가 바로 거래가 되지 않은 경우 테스트드라이브 Inventory에 보관하여 다음 차순위 구매 희망자에게 선택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혹은 특정 차종에 대한 빠른 구매와 복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차량대금과 복원 비용을 선납하신 후 복원을 의뢰하시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이미 가지고 계신 영타이머의 복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이미 운행하고 계신 차종의 복원은 철저한 개인 상담을 바탕으로 정확한 작업범위와 견적 등을 안내해드릴 수 있기 때문에 문의를 주시면 저희가 개별적으로 접촉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본격적인 복원에 앞서 철저한 인스펙션이 필요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상담이전에 차를 점검하고 검증하는 작업이 선행됩니다.

차량을 파악하고 점검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아래 표기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복원을 의뢰하시는 경우 저희 수수료에 점검 비용은 포함됩니다.

즉 점검 비용을 내시고 의뢰를 하신 후 복원을 의뢰하시는 경우에는 점검 비용은 복원 수수료에 포함되므로 별도의 비용 부담이 없거나 적게됩니다.

 

복원 수수료는 난이도에 따라 전체적인 복원 비용의 10~25%를 청구하며, 저희가 복원에 필요한 모든 절차와 수고를 대행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복원 과정과 결정사항 발생시 고객분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예상되는 모든 내용에 대해 인지시켜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따라서 고객분들은 수리를 위해 시간과 투명하지 않은 거래에 대한 비용부담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TRS는 아주 간단한 수리라 하더라도 정확하고 검증된 체계적인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미 가지고 계신 영타이머의 현재 상태에 대한 자세한 점검 및 평가가 필요하신 경우>

12일 동안에 걸친 점검을 기본으로 합니다.

영타이머들의 연식이나 주행거리를 감안했을 때 이 차가 정말 좋은 상태인지를 가늠하는 전문적인 시선과 경험으로 접근하지 않고 그냥 리프트에 올려놓고 차의 상태를 판단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최소 100km이상의 거리를 주행하고, 차량의 구석구석을 확인하는 작업을 하기 때문에 차를 맡기시고 다음날 인도를 드리는 시점에 차량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비용은

300마력 이하 20만원

400마력 이하 30만원

400마력 이상 35만원

600마력 이상 40만원

실린더 내시경 검사 등 별도의 특수 검사의 경우 추가 비용 별도 산정될 수 있으며, 자차보험의 타인운전 특약을 넣으시는 경우의 실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중고차의 점검을 원하시는 경우>

기본점검비 25만원 : 시승, 리프트 점검, 차량에 대한 리포트 제공(서울 경기 지역 기준이며 지방인 경우와 좀 더 자세한 점검을 위한 추가 비용발생시 고객 동의하에 실비 청구)

 

<이미 가지고 계신 영타이머의 튜닝을 희망하시는 경우>

현재 저희와 협력을 맺고 있는 독일과 북미 지역의 다양한 튜너들과의 교류를 통해 원하시는 사양에 대하여 어떠한 형태로든 전문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휠 타이어, 서스펜션, 배기, 파워튜닝 등의 튜닝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안드릴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는 튜닝의 범위를 전문적으로 어드바이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수한 형태의 차량 구매나 특수 튜닝을 희망하시는 경우>

수집용 차량, 800마력 이상의 튜닝을 원하시는 경우, 차량을 국내가 아닌 독일이나 일본에서 튜닝하여 국내 반입하는 모든 일련의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예를 들어 997터보 1,000마력 세팅, C63 AMG 800마력 세팅 혹은 RS6 800마력 사양으로 튜닝 등을 원하시는 경우 독일의 튜너를 국내 초빙하여, 혹은 엔진을 독일로 보내 튜닝이 가능합니다.

포르쉐의 경우 공냉식 혹은 수냉식 수평대향 엔진을 전문적으로 오버홀 하거나 튜닝된 레이스 엔진을 공수하는 등의 수요에도 대응이 가능합니다. 이런 특수 작업은 일본 혹은 독일에서 작업 진행하며, 독일의 포르쉐 레이스 엔진을 제작하는 업체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사양의 엔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에어로 세팅까지 곁들인 초고성능 사양으로의 튜닝인 경우 독일로 차량을 보내 튜닝하거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문의는 TRS의 공식 창구인 info@testdrive.or.kr  로 주시기 바라며, 모든 문의는 이메일로 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입금계좌 : 1005-103-314480(팀테스트드라이브)

문의시 필수 입력사항

- 성함
- 연락처
- 관심차종
- 지역
- 기타

 

<TRS 취급 차종>

 111.png

IMG_0813.jpg

IMG_1245.jpg

IMG_2793.jpg

IMG_2794.jpg

IMG_2795.jpg

IMG_4419.jpg

IMG_4420.jpg

IMG_4421.jpg

IMG_4945.jpg

IMG_6076.jpg

IMG_6077.jpg

IMG_6078.jpg

IMG_6079.jpg

IMG_6080.jpg

-test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