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 오레건에서 240sx를 타고있는 이종현입니다. 

 

이전에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우핸들 관련 게시글이 한두개 있어서 한번 읽어봣엇지만,

 

꽤 오래전 이야기이기도 하고, 최근에 들어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까 싶어 여쭤보게 되엇습니다.

 

제 240sx 사랑합니다 정말로요. 돈도 들어가고 고생도하고 별짓을 다하다보니 더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몇달뒤 혹은 반년뒤에 켈리로 갈것같습니다. 역시 emission 테스트가 있더군요.

 

포럼은 뭔가 어려워서 240 페이스북 그룹에 질문 해보니

 

다 다른 어둠의 경로가 있다고 하지만 마음이 심란해지는건 어쩔 수 없네요.

 

제차가 가지고 있는 sr20det 자체가 켈리에선 불법이거든요.  경찰나으리께서 세우고 후드 따봐 하면 정말;;;

(애초에 촉매도 없기에..;)

 

아무튼 오만생각을 다 하는 도중, 그래도 나는 jdm을 놓지 못하겟어 ! 하는 마음에 rx7 fd 윈도우 쇼핑을 하고 있엇습니다.

 

그런데 좌핸들 상태 괜찮은건 상당히 비싼것이 대부분이고, 우핸들은 상태도 좋은게 많고,

 

좌핸들에 비해 괜찮은 가격인데 역시 우핸들이라는게.. 와인딩을 좋아하는데 안좋은점이 많을것 같아서 계속 신경쓰이네요.

 

제가 고속도로에서 1자로 계속 달리는건 선호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오죽하면 포틀랜드갈때 1자로 쭉 이어진 고속도로 안타고 (3~4시간 거리)

 

us101이라는 해안도로타면서 30분~1시간 더 걸려서 갈때도 있엇네요.

(그렇지만 무서워서 타이어 소리 들으면서 코너는 못돕니다 ㅜㅜ 안전하게탑니다.) 

 

그런데 이전 우핸들글들을 보니 우측에 앉다보니 왕복 2차선 산길 우측코너가 정말 너무나도 안보인다고 한다는게 

 

계속 마음에 걸리네요. 솔찍히 주유소 나올때 좌측 보는건 적응가능할것 같습니다. 그냥 와인딩시 우회전 위험성이랑

 

여러모로 단점들이 계속 괴롭힐까봐 걱정되네요. 차가 한두푼하는게 아니니까요.

 

아무튼 잡소리가 길엇습니다. 

 

우핸들 모셧던분들중 특히 불편하거나 위험햇던일이 있으셧으면 공유좀 부탁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IMG_1458.PNG

 

IMG_1421 (1).JPG

 

(사진은 해안가 도로의 장점을 어필하기 위해서... x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