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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압 싸이드 브레이크 파츠가 (옛날에) 도착햇습니다... 

 

사실은 텍스리턴 기간이라 작년에 여름방학에 합법적으로 학교에서 일한게 

 

어머나.. 텍스리턴을 해준다는데 생각 밖으로 적은양이 아니기에 !

 

생활비 거진 안쓰고 2월달은 숨만쉬고 지내자 !

 

하고 마음을 먹고 주문 버튼을 그냥 땋 !!!!! 누르고 다음날

 

 차가 고장나버렷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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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흘러.. 샵에서 연락이 왓네요. 

 

클러치, 트렌스미션 문제 없어 보이고, 

(전주인이 act 스포츠 클러치 달아놓은게 검색해보니 대략 500마력까지 되는것 같던데.. 사실인가 봅니다 !!)

(급출발은 언제나 1단으로 햇기에 미션이 잘 버텨준것같기도 하구요.)

(클러치킥 2단, 3단은.. 되도록이면 미래에도 안하려고합니다ㅋㅋ)

(드리프트도 왠만하면 조금 들 무리가게 싸이드 브레이크로..)

 

디프 기어,디프 문제 없어 보이고, 

 

문제점이 조수석쪽 axle 이 뽀각 햇다고 합니다. 

 

그래서 oem버전 한개혹은 두개 할래? 아니면 업그레이드 할래?  + 업그레이드는 뭘 살지 링크도 걸어주길래

(원래 안그랫는데 ㅜ 살짝 놀랏네요)

 

600마력도 견뎌준다는 문구가 딱 !!

 

휠마력385으로 출력업한것을 또 oem으로 돌아다니다가 부숴질게 뻔하기에.. 

(다들 고출력 차량 타시면서 얌전하게만 모시지는 않으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업그레이드로 결정햇습니다..                                                     (어..어머니.. 사랑합니다 !!! 업그레이드 axel이 oem 가격이 되는 마술..)

 

 

어찌됫든! 지금 학교에서 용접도 배우고 있고

(유학와서 용접을 왜배워 ? 하시는 분도 계시겟지만 (저도 살짝 동감합니다)

미국에서 자동차쪽 미래로 더 많은 이야기거리와 기술은 무엇이 됫든 도움이 되기에  배우고 있습니다.

(사실 공부가 싫어서 그러는것도 한몫하구요, 날씨가 늘 쌀쌀한데 용접도 생각밖으로 재미집니다. xD ) ) 

 

용접 선생님께 선생님 제 차 용접해도 됩니까? 물어봣는데 

 

May be? 불날지 안날지 보고,, ~~

 

라고 하니, 잘 준비해서 나중에 e brake 장착기도  사진과 함께 올려보도록 하겟습니다.

 

그리고 잊고 지냇는데 한국은 설날이 앞이더군요 ! 테드님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