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9005.jpg

여름과 비교한다면 겨울이 좀 더 차체에는 가혹한 계절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추위와 더불어 눈이 내린 후 염화칼슘이 차를 오염시키거나 부식시키는 정도를 생각하면 겨울철 세차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IMG_9006.jpg

한겨울 직접 셀프 세차를 하는 것도 추운 야외에서 손을 호호 불어가면서 하는 낭만이나 재미는 있습니다만 사실 차량에게 이로운 세차는 실내에서 햇빛이 없고, 온도가 일정한 곳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방을 다녀오면서 눈이 내린 후 염화칼슘이 차체를 오염시킨 경우에는 특히 가능하면 빨리 고압으로 세차를 해주는 것이 좋은 것이 염화칼슘은 차체에는 정말 독일 정도로 부식을 촉진시키기 때문입니다.

 

IMG_9007.jpg

 

IMG_9008.jpg

 

IMG_9009.jpg

테드 회원분들의 만족도 최상인 G3청담점에 방문하면 기분좋은 것이 몇가지가 있는데, 차를 정말 좋아하는 요원들이 차를 다룬다는 점이고, 바로 옆에 붙은 커피숖에서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 마지막으로 직원들과 차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항상 VIP가 된 듯한 대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IMG_9010.jpg

 

IMG_9011.jpg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5m가 훌쩍 넘는 차들도 공간이 넓직하고 아주 쾌적합니다.

IMG_9012.jpg

 

IMG_9015.jpg

잘 교육된 요원들이 정성껏 차를 다룬다는 점은 정말 쉽게 발견가능할 정도로 세심한 케어는 이곳 사장님의 아주 특별한 훈련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IMG_9016.jpg

 

IMG_9017.jpg

이렇게 맨발로 차에 들어가는 부분은 G3청담점에서는 너무나 당연한 행동입니다.

 

IMG_9018.jpg

 

IMG_9019.jpg

 

IMG_9020.jpg

 

IMG_9021.jpg

솔리드 블랙은 세차만 잘못해도 스월마크가 워낙 크게 나타나거나 빗자루로 쓸린 것 같은 상처가 쉽게 생겨, 절대 일반 손세차를 맡기지 않는 편인데, 정말 도장면에 손상없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IMG_9401.jpg

 

세차를 하러 세차장에 가는 기분이 얼마나 상쾌하고 기대가 큰 지 매니어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할 내용입니다.

하지만 더불어 시간도 많이 필요해서 정말 기분전환할 시간의 여유가 없이 급하게 세차를 해야할 상황도 실제로 많습니다.

이런면에서 인스타워시 프리미엄 방문세차는 시간절약과 더불어 한번 해보기 전에 절대로 기대할 수 없을만큼의 품질도 보장이 됩니다.

 

IMG_9407.jpg

휴대폰의 인스타워시앱을 통해서 30초면 예약이 가능한데 정말 30초가 체 걸리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편한 시간대에 이미 저장된 곳으로 예약을 하면 G3청담점 직원들처럼 차를 정말 좋아하고 아주 친절한 테크니션들이 방문하는데, 이번에 방문하신 분은 아베오 레이스에 나가시는 레이서 분이셨습니다.

 

IMG_9408.jpg

지하주차장의 공간이 항상 넓지만은 않고 어두운 경우가 많다보니 LED라이트를 머리에 착용하고 차를 꼼꼼하게 보는 장비의 혁신도 작년에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IMG_9409.jpg

역시 솔리드 블랙이고, 주차된 곳이 좀 어두침침하지만 테크니션 분의 시야에서 보니 LED라이트의 힘으로 밝은 대낮에 밖에서 하는 것보다 더 구석구석 잘 보이더군요.

 

IMG_9410.jpg

디테일러 출신이라고 본인을 소개하신 테크니션 분께서는 시간이 좀 더 많이 걸려도 이해해달라는 말씀과 함께 정말 본인의 차 이상으로 정성껏 관리를 해주셨습니다.

 

IMG_9412.jpg

이렇게 뒷좌석의 물건들도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정리를 해주시는 모습에서 정성 그 자체가 느껴졌습니다.

 

 

IMG_9416.jpg

 

IMG_9417.jpg

 

IMG_9419.jpg

 

IMG_9420.jpg

Waterless세차법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세차하는 방법이지만 사용하는 재료의 우수한 성능으로 도장에 상처를 주지 않고 너무나 깨끗이 세차가 됩니다.

밝은 곳으로 차를 가져나와 어두운 곳에서 실내세차를 한 것에 대한 흠을 찾으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찾을 수 없을만큼 편리성으로 인한 품질의 양보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무리 훌륭한 비지니스 모델이라해도 차를 다루는 인력의 마인드가 샾의 오너 혹은 사용자 입장에서 어느 수준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결코 그 비지니스 모델은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끊임없이 차를 다루는 요원들을 점검하고 때론 교육하거나 훈계해서 높은 정점에 도달하게 해야하고, 이러한 과정은 실로 많은 시간이 걸리고, 타협을 하는 순간 무너져버릴 정도로 인정받기가 어려워도 이미지가 실추되는 것은 하루아침인 그런 것입니다.

 

차를 정말 기분좋게 맡기고 아무런 걱정없이 다른 볼일을 봐도 좋을 정도의 품질과 마인드를 갖춘 샾은 비단 겉모습이나 외적인 화려함으로 연출되는 것이 아니기에 마인드가 확실한 오너가 직접 품질의 유지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는 장기적으로 분명 인정받고 성공할 가능성이 큰 것이지요.

 

이는 사업적인 것에서 뿐 아니라 방문하고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만족하고 행복하는 것으로 이어지는 것이기에 더욱 더 값진 서비스의 모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겨울철 차량의 외장관리는 멀리서 찾지 마시고 G3청담점과 인스타워시를 이용하시면 시간이 있으면 있는데로 없으면 없는데로 만족스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G3청담점 : 강남구 학동로 522 (010-4686-7636)

 

인스타워시 : http://instawash.kr/ (앱스토어에서 인스타워시 다운로드)

 

-testdr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