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cogram/220919286126

 

1. 사냥꾼, Fire님의 노력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2. 현대 자동차의 대응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 다만 일반인이 기술적인 부분을 문의할 수 없는 통로가 없다는 것이 참 답답합니다.

사냥꾼님이나 Fire님은 파워블로거기 때문에 현대쪽에서 저런 피드백이 이루어질 수 있었던 걸까요?

일반 소비자라도 기술적으로 타당한 부분이 있는 클레임이 제기된다면 관련 기술부서의 피드백이

이루어질 수 있는 구조가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3. 그럼에도 불구하고 댓글 보면 사냥꾼님 덕에 문제가 해결됐다며 하지만 현대는 이러이러하지 못해서

안된다는 식이군요 ㅎㅎㅎ

국내 어떤 자동차 회사가 저런정도의 대응을 해 줄 수 있을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과연 대다수 사용자들이 찬양하는 BMW가 저 정도의 대응을 해 줄 수 있을까요?

 

4. 한참 내부고발자 이슈로 현대엔진에 대한 의심이 증폭되던 시기에 사냥꾼님은 이전 포스팅에서

'피스톤 헤드에 문제가 생겼다'라는 확정적인 포스팅을 했습니다.

(이사람 저사람이 퍼 가서 열심히 씹었지요)

그 시점에 그런 판단을 하는 것은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과가 있어야 했을 것 같습니다.

 

ps. MDPS문제 답변 좀 듣고 싶습니다. T.T

무상수리, 리콜 이런건 안 바라구요.. 돈 들여서 수리할 테니 제대로 된 개선안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