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식 E39 530i입니다.


며칠전 주행후 주차하는데.. 갑자기 부조가 생겨 카센터로 가서 점검을 해보니 4번 실린더 실화가 뜬다고 하여


점화코일과 점화플러그를 교체를 해서 시운전을 해보니 증상이 호전이 되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친구가(카센터주인) 인젝터를 바꿔끼워봐도 호전이 없어


잠정적으로 헤드또는 밸브의 문제로 의심하며, 우선 수리를 중단한 상황입니다.


헤드를 열기전에 우선 더 점검해 봐야될 곳이 있는지...


엔진관련된 고질병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는 헤드 까고 하는 보통의 공임또는 수리비도 예상부탁드리구요..


현, 주행거리는 약25만키로 정도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