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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udi B7 S4, 2005년

2. 112900km, 전후 EBC rotor, 전후 페로도 DS2500, 그 외엔 순정 상태


 

아껴서 타던 아우디 2005년식 B7 S4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아반테 크기의 차체에 4.2L V8 자연흡기 엔진을 장착하여, 충분한 힘과 토크로 장거리 여행에 편한한 차량입니다.

2000년대 중반의 독일차들이 그렇듯이 무게감있고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M, AMG, RS등의 차량에 비해선 성능이 떨어집니다만, 그대신 유지보수의 편리성, 평상시 운행의 편리성은 앞선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일반 차들보다는 충분히 파워풀한 주행을 할 수 있어 두루두루 사용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V8의 배기음은 다운사이징이 대세인 요즘에 쉽게 맛볼수 있는 그런 종류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고진 정식 수입품입니다. 지금은 의미는 없지만 고진모터스 쿠폰과 정비 내역 그리고 매뉴얼이 있습니다. 키는 2개와 마스터키 모두 갖고 있습니다. 차량은 브레이크 패드와 로터 이외엔 올순정 상태이며, 브레이크 패드는 페로도 DS2500, 로터는 EBC 제품입니다.

그리고 타이어는 콘티넨탈의 CSC5P 입니다. 콘티넨탈 주장으로는 미쉐린 PSS, 브리지스톤 S001와 동급이며 개인적인 경험으로도 초고속 주행 안정성이 매우 좋았습니다. (CSC5와는 다른 타이어 입니다)

 

제가 2번째 차주이고 아래 정비이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극초기부터 제가 운행해왔습니다. 현재 많은 부분의 정비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고는 전차주 시절에 총액 200만원가량의 트렁크 부분 수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운행하면서 정차 중 타차량 접촉으로 앞범퍼 도색, 그리고 또 정차 중 다른 차량 접촉으로 뒷범퍼 도색, 그리고 접촉사고로 조수석 뒷문 판금 도색이 있습니다.

 

현재 주행거리는 112900km 이며 조금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1250만원이며, 조수석 시승은 가능하며, 운전석은 내어드리지 않습니다.

 

-- 정비 내역 --

28000Km 헤드가스켓

30000km 전륜 어퍼암 부싱

40000Km 전후륜 EBC yellow stuff, EBC Slotted 로터 전후륜 교체

54000Km 전륜 등속조인트 부츠 교체

70000Km 스티어링 랙 고정

73000Km 전륜하체링크 교체 (로워암, 스테빌암, 콘트롤암)

79000Km 전륜 어퍼암, 타이로드 엔드 교체

85000Km 점화플러그, 겉밸트 교체, 변속기 오일, 후륜 디퍼런셜 오일, 브레이크 오일교체

90000Km 후드 인슐레이션 패드, 냉각수통 교체

95000Km 전륜 디스크 로터, 전후륜 페로도 DS2500 교체

100000Km 냉각수 파이프, 냉각수온 센서, 냉각수 교체, 배터리 교체

105000Km CSC5P 타이어교체

107000Km 전조등, 전륜 디퍼런셜 오일, 센터 디퍼런셜 오일, 스티어링 오일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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