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9.JPG10.JPG11.JPG12.JPG


안녕하세요. 첫차 벨로스터 터보를 판매합니다.

 

2012년 11월 제작되어 12월 등록하였으며, 등록증상 13년식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수동미션이며, 파노라마 썬루프는 없는 차량입니다. 구매당시 터보 익스트림 등급은 오토미션과 썬루프만 선택할 수 있는 풀옵션 사양이었습니다.

 

첫차라는 이유로 정말 많은 애정을 주었고, 수동 운전의 즐거움을 매번 느끼게 해준 고마운 차량입니다.

자동세차는 일절 해본적 없으며, 오로지 셀프세차와 손세차로 관리했습니다만 자잘한 스월은 보이는 도장상태입니다. 문콕도 없으며 비흡연 차량입니다. 

 

매일 죽전-판교간 출퇴근과 주말 드라이브로 이용한 데일리카로 활용되었고, 손에 꼽는 써킷이력이 있습니다.

보기드문 순정 파워트레인의 벨텁입니다. 자잘한 모비스튠으로 즐거움을 느낀 순정지향 차량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타 차량의 주차중 충격으로 인한 앞범퍼 단순교환 외에 사고는 일절 없습니다. 앞범퍼 하부 스크레치 다수 존재하고, 내장재 대부분이 플라스틱이라 겨울철 잡소리가 왕왕 발생하며, 고질병인 윈드실드 치찰음이 간혹 생깁니다. 

 

가벼운 차체+수동+1.6터보+메인터넌스의 용이함+저렴한 부품 등의 재미보기가 좋은 차량이니 펀드라이빙을 위한 세컨카를 찾으시거나 주말 드라이브(써킷&와인딩)를 즐기시는 테드 회원님께서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금년 결혼을 앞두고 편하게 운용할수 있는 차량으로 기변을 위해 판매합니다. 또한, 차량에 대한 메인터넌스 내역은 블로그에 기록해 두었으니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blog.naver.com/johnstyle1)

 

차량은 용인 죽전 or 분당 판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현대 벨로스터 터보 익스트림 수동 13년식(12년12월 등록), 스톰트루퍼(화이트펄)색상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61163km(소폭 상승가능)

 

튜닝내역: 

토션빔 필로우볼 우레탄 부싱: 우리카프라자

싸킷(서브프레임 부싱): 인모션모터스

i40용 프론트 알루미늄 로워암

브레이크(앞): XG 2p 후기형 캘리퍼 + HG 320mm 프론트 로터 + 지가토 패드

브레이크(뒤): i40 300mm 리어 로터 + 프릭사 S1 패드

서스펜션: HSD DT 알루미늄 15단 코일오버(순정 서스펜션 보유)

배기: 준비엘 직관 앤드(순정 앤드 보유)

휠: 렌소 PROJECT D SPEC-G 17x7.5 +42

타이어: 브릿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2 225-45-17(70%마일리지), 한국타이어 윈터아이셉트에보2 225-45-17(70%마일리지) 

스트럿바+리어바 작업: 룩손

K&N 순정형 습식 필터 교체

DRL 모듈 활성화 작업

13년형 수동기어 노브 교체

에일리언아지트 윈도우 필러부분 유광블랙 랩핑 작업

아이트로닉스 ITB-100HD 블랙박스 

 

정비내역:  

조수석측 등속조인트 교환

대시보드 소음발생으로 인한 보증교환(수원사업소) 

운전석 시트 모듈 불량으로 인한 모듈교체(수원사업소) 

해치게이트 상부유리 소음발생으로 인한 보증교환(동부사업소) 

엔진오일: 페트로나스, 모빌1, 쉐이퍼 등의 점도40 합성유 관리(최근 파워클러스터 빌렌자로 교환)

미션오일: 암스오일 사용

냉각수 및 브레이크액 순환식 교환

 

보증관련:

차체 및 일반부품 3년 6만km - 보증종료

엔진 및 동력계 5년 10만km - 보증가능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