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ngine.jpgfront.jpginside.jpgOdometer.jpgrear.jpg

  2. 신형 제네시스 쿠페 3.8 GT-P등급, 흰색, 수동. 2012 14일 출고.

  3.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제가 2014년에 구입(2014 828)으며 현재 약 71,300km 운행. (27,500km 운행한 거 인수했으며, 출퇴근 등으로 조금씩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인수한 이후에는 고급유를 주유했으며, 서킷은 가지 않았습니다.

- 제조사 옵션: 선루프

- 전 차주 장착 옵션

  • DNS 카본핸들+열선 포함: 열선 수리 필요 (제가 인수한 후 2년 지나서 작동 안됨. 아마도 내부에서 연결선이 끊어진 듯 합니다)

  • 휴대폰 거치대(교환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체어맨 워셔 히터

  • 뒷 좌석으로 전기선 작업 (인수 후 사용 안 함)

  • 하체

  • 룩손 리어언더 + 휀더보강+트렁크 보강 킷

  • SG 팩토리 타각킷 스테이지 2: 순정 부품 드립니다.

  • 아이박 스테빌라이져

  • 뷔트르 언더코팅

- 추가 순정 18인치 휠 + 금호 아이젠 윈터타이어: 윈터 타이어의 트레드는 남았으나 교체할 시기 됐음. (현재 순정 18인치에 한국타이어 장착해서 운행 중이며, 윈터타이어 + 순정 18인치 휠은 타이어 가게에 보관 중. 윈터 타이어 교체시 매우 편합니다.)

- 인수 후 튜닝:

  • 순정 LSD를 구매해서 현재 순정 장착:

  • 전 차주가 장착한 쿠스코 type-RS 1.5way LSD(2 way로 변경 가능 모델)는 따로 보관 중. (같이 드립니다.)

  • 아이나비 전방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 전차주가 장착했던 시퀀스 프론트립 RS + 사이드댐은 제거

  • 보조타이어 빼서 보관 중: (같이 드립니다.)

  • 인수 후 수리

  • 32,500Km시점에 변속기 라데나 수리

  • 40,000km시점에서 변속기 오일 교체

  • 65,000km에서 뒷 브레이크패드 (Endless 제품)로 교체

  • 65,000km에 타이어 교체: 한국타이어 S1 Evo2

  • 인수 후 대략 5,000km마다 엔진오일 합성유 (Endless)로 교체. 최근 두 번은 모툴 제품 사용


7. 기타사항

  • 2014년에 구입한 이후로 재미있게 타다 기변을 위해서 판매합니다. 80%이상 고속도로 위주로 타고 다녔습니다. (출퇴근 왕복 70km가량)

  • 확실하게 구매의사 있으신 분들께서 연락 주시면, 서로 시간 및 노력을 절약할 수 있도록 맞춰드릴 생각입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