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수동 (1).jpg피아트 수동 (2).jpg피아트 수동 (4).jpg피아트 수동 (12).jpg피아트 수동 (15).jpg피아트 수동 (16).jpg피아트 수동 (17).jpg피아트 수동 (20).jpg피아트 수동 (21).jpg피아트 수동 (22).jpg피아트 수동 (28).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 피아트500 유럽형 1.2 수동 2007년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11318km

▶  차주 정보 및 차량 운행 용도
- 일년여동안 잘타고 다닌 이태리에서 직수입된 피아트 500 1.2 수동 풀옵션 모델입니다.
국내에 수입되는 북미형과는 달리 서스펜션이 낮게 설게 되어 있어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수동 5단 미션으로 수도권에서 펀드라이빙을 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 차량 구입 시 추가로 장착한 옵션
- 추가적인 사항은 없고, 가죽핸들에 벗겨짐이 있어 커버 씌워 놨고, 수동차량의 감성마력을 더하기 위해 배기작업이 되어있어
너무 양스럽지 않고 중후한 배기음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팁은 순정으로 작업했기에 올해 8월 환경검사 무사히 통과했습니다.
순정을 벗어나지 않으며, 달리기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 소모품 점검 및 교환 내역, 시기 (ex. 타이밍 벨트,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오일 류 등)
- 출고시 풀옵션이었기에 다른건 건들지 않았고, 9만 키로대에 타이밍 작업이 되어 있는 차량을 인수하고,
제가 5천키로 미만으로 주행하였으며, 판매를 위해 소모품 상태 올9월에 모두 체크 완료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 각종 오일류, 교환 완료되었고, 작업은 올드카팩토리에서 진행하였습니다.

 


▶ 사고나 수리 내역
- 사고는 없었고, 주차 미스로 왼쪽 범퍼가 살짝 스크레치가 난곳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사진첨부합니다.


▶ 기타 강조하고 싶은 점 
- 출력의 갈증을 제외하고, 펀드라이빙을 즐기면서 탈 수 있는 차량입니다. 수동차량이기때문에 운전을 재미있게 해보고싶으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독일 차량과는 달리 핸들링시 롤링도 있고, 이탈리아 특유의 운동성능은 운전자로 하여금 위트와 재미를 느길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정식수입되는 차량과는 서스펜션이 다르기에 차이가 큽니다. 깅엄체크 패턴의 시트는 귀여운매력도 있고, 무엇보다 여성분들이 좋아합니다.
직물 시트여서 관리하기 힘들지만, 수동운전시 허벅지와 엉덩이부분이 잘 고정되어 재미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 차량 확인이 가능한 지역 
- 서울 동대문구 정보화 도서관앞에서 시승가능합니다.

차량가격은 1150만원입니다.
다른 차량도 있고, 급하게 팔지도 않습니다. 궁금한점은 전화문의만 받고요, 가격절충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사고싶은분만 전화주시고요, 직접 보러 오시는분만 가격절충문의 하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느끼기에 좋은주인이라고 생각되면 절충해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갖고 있는 소모품 드리고요, 어떻게 주문하는지 어디서 수리하는지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가격 - 1150만원
4. 사고유무 - 무사고, (주차하다가 기스나서 왼쪽 칠한적은 있습니다.)
5. 판매자 이름 - 이두원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7449-7994 / doowon20000@naver.com

차량은 동대문구 정보화도서관 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