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북 익산의 그랜드 카니발 권택환입니다.


내일이면..

평소의 경우, 익산까지 내려가야 함을 강조하며 그 핑계로 칼퇴근(이라 읽고 도망이라 하는;;)을

할 수 있는 날이겠습니다만;;


며칠 전 윈터타이어에서 여름용인 LE로 돌아오기 전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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ㅠㅠ

단순히 노즐부 이상인 줄 알고 공기 보충을 하며 운전을 하였던 날...

공사중으로 노면이 좀 험하게 훼손된 지방도를 20여분간 달렸던 것이..


아마도 누적된 데미지로 인해서 휠에 크랙이 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정적인 데미지 건은 2016년 10월에 있었습니다;; 나중에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 샵을 통해서 신품 휠 1짝만;; 구할 수 있었기에

하는 김에 타이어도 여름용으로 되돌리고 지난 14일 화요일에 평택으로 올라 왔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아침에 신품 휠이 끼워진 조수석 앞 타이어쪽이 또 내려 앉아 있는 것입니다 -_-;;;

주변 지인을 통해 GM의 리페어킷의 펌프로 공기가 들어가는지 체크 해 보았습니다만; 실패;;

결국 오늘 퇴근 후 보험을 재빨리 불러...

바람이 들어가지 않는 것을 재확인.. (어디서 새고 있는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제일 가까운 것으로 보이는 평택항점 타XX프로에 차를 맡겨두고 돌아 왔습니다.


생각 할 수 있는건..

1. 단순 펑크 <= 하지만 공기 주입시 차오르다 새는 것이 아니라 넣는 족족 빠지는;;

2. 타이어 사이드월 부분 손상 <= 으아아아아악 ㅠㅠ

3. 15일 아침 내려 앉은 줄 모르고 출근한답시고 5미터 차 이동 <= 이동할 때서야 알아챈 멍청이;

4. 견인 차량에 싣고.. 타이어 수리점에 내리기까지 토털 Max. 30미터 이동 <= 이것도 사이드월 손상;;

5. 윈터 타이어(KW27) -> 여름용 (LE) 교환 장착시의 비드크림 도포 미스..?? <= 제발제발제발제발;;;;

6. 타이어 사망 판정, 2짝 신규 구매;;; <= 마눌님으로부터 또 다른 약점거리로 작용;;


이 이야기의 끝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제발 5번이길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