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부터 갑자기 쏟아진 비에 야근까지 겹쳐서 베타테스터에 당첨 되고도 못가나 하는 불안감에

사장님께 문자를 두통이나 전송하면서 2차 시공지인 가든파이브 지하 번개에 참석하였습니다.


올림픽에서 분당-수서를 통해 동남권유통단지 진출입구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

악셀을 밟을 틈도 없이 자그마한 차 한대가 앞으로 쑥 들어오는데

새까만 엉덩이에 반짝반짝 빛나는 "Team Testdrive" 스티커,

RS4를 타고 참석하신 마스터님이시네요~

평소 같았으면 어딜 들어오려고(--) 라고 생각할텐데, 왠지 반가웠습니다^^


잠시후 뒤따라서 회원님들께서 도착하시고, 

지하 3층 한켠에 모여 고대하던 차뽕 흡입을 시작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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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차뽕은 사진의 크리너 한병 + 트리트먼트 한병으로 구성되어 있고,

디젤차인 제 차는 녹색, 가솔린차는 붉은색 계열의 차뽕이 들어갑니다.

사장님께서 베타테스터에게 특별히 크리너 한병을 더 주셔서 크리너 두병이 돼지투의 뱃속으로 들어갔고,

테스트를 시작하는 현재 키로수는 41000km / 연비 12.2Km(요즘 고속 고부하 주행이 많습니다) 를 보여주고 있네요

추가로 현재의 방귀구멍 사진은 아래처럼 그을음으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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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뽕 테스트에 참가한 차중 가장 눈길을 끈 두 차량은

1. 저와 동일한 해에 태어나 백만키로를 훌쩍 넘긴 벤츠260E

   아직 시동 거시는데 소리가 짱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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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다 프레임 형식의 바디, 30년의 세월을 견뎌왔으나 부식상태도 보시는 것 처럼 깨끗합니다.

탑기어에서 갑수 형님의 드림카 벤츠를 30M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건장하였던 것이 저 프레임만 보고도 이해가 됩니다.


2. 재규어 XJ 소버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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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타가 너무 매력적이고, 각선모습이 진정한 포스가 무었인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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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모습은 이렇게 생겼더라죠...

하지만 저녀석 소모품, 부속 가격이 장난 아니라 하네요.. 부츠만 갈아도 기백만원이 넘으니..

누가 준다고 해도 마다해야 겠네요ㅡㅡㅎ


이번 차뽕을 후원해 주시는 튠리미티드 김형준 사장님께서 번개 오신분들은 다 맛이라도 보실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다들 입을 벌립니다.


1번~ 김동욱님의 마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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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주자 - 장인규님의 토붕이(토스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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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관과 엔진룸 사이의 청결도 차이가 ㅡㅡ;;;


3. 테드 공식 포토그래퍼 권혁문님의 젠쿱 2.0 터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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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남산을 지키시는 이성구(젠쿱2.0)님, 김선(모닝 디젤)님, 영주님 과 같이오신분(성함을 못물어 봤네요^^), 김윤효님(스포TGDI), 윤석현님(GTI),  규남님(GTI).... 더 많이 오셨는데 몇일 지나서 기억이 더 안나네요..


만나뵙게 되어서 반갑고, 좋은 테스트 기회를 주신 마스터님, 사장님 감사합니다.


크리너 넣은 후 차가 약간 조용해 진 것으로 생각되고, 전 다른분들처럼 수증기가 많이 나지는 않네요.

앞으로의 변화 상황도 계속 기록해 보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