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웃백 입양문의 드린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차주를 만나뵙고 차량을 보았습니다. 외관은 몇개의 문콕과 오른쪽 휠에 스크래치가 있습니다.

타보니 차량 내부가 그리 넉넉하지는 않지만 좁은 것도 아니었습니다. 가족여행에 크게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무엇보다 승용차와 같이 그리 시야가 높지않아 좋았습니다(현재 베라는 승용차를 데일리로 타다가 주말에 타보면 트럭이나 버스타는 느낌으로 시야에 이질감이 생겨버렸습니다)

다만 내부 옵션은 거의 카스타와 비슷한 수준으로 올드한 느낌이 났습니다.

 

어제 종일 저녁에 중고차입양관련 절차를 찾아보았고, 보험개발원 카히스토리에 가입하여 내역을 찾아보았습니다.(차주께서 차량등록증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현차주의 접촉사고는 사진을 보여주셔서 경미한 것을 알았는데 전차주 사고는 없다고 하셨는데 약 85만원 정도의 상대차피해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건에 대해서 내차피해 내역 조회상 없었습니다.

 

1. 상대차피해는 보험처리내역이 있는데 내차피해는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2.현차주께서 차량인수 후 현재까지 보유하시는 동안 중에 1년간의 보험기간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나왔습니다.

3.현차주께서 차량인수로 등록시에 가압류가 등록일날 동시에 발생하였습니다.

 

와이프의 조건부재가(테스트드라이브의 회원님들 조언을 토대로 카스타페차&베라 분양)을 받은 상태에서 보험가입기간이 없다는 사실과 가압류건을 와이프한테 알리는 경우 재가취소가 발생할 것이 너무 염려스럽게 다가와 문의를 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