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1.JPG

 

 

 

 

 

안녕하세요.~~

 

5년 만에 다시 찾은 서킷입니다.

 

특히 안산 서킷은 약 7 ~ 8년 만에 다시 찾은 서킷

 

첫 타임

 

5년 만에 다시 찾은 서킷 주행이라 긴장이 돼서 떨리기도 하고 엘란은 전체적인 점검도 없었는데.......

 

서킷 들어가기 직전에 엔진 오일 게이지 한번 확인하고 스타트

 

날씨가 더워서 따로 타이어 예열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코너를 진입하면 타이어가 노면을 딱 붙잡고 돌아나가는 느낌입니다.

 

한 랩, 두 랩 주행하면서 스피드를 조금씩 올려봐도 몸이 저절로 반응을 해주니 기분이 짜릿합니다.

 

서킷 주행이라면

 

무조건 빠른 스피드에 랩 타임 단축이라고 생각하시지만

 

우리가 선수도 아닌데 꼭 그렇게 할 필요가 있을까요? 하고 생각하고 들어가지만

 

막상 한 랩, 한 랩 주행하다 보시면 나도 모르게 점점 스피드가 올라가고 타이어 스킬 음이 자주 듣으시는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조금 만 더, 조금만 더~~ 저도 이게 병입니다.

 

하지만

 

즐겁고 재미나는 서킷 주행을 위해서 조금만 자제합니다.

 

일상적인 도로 주행하시듯이 한 랩, 한 랩 주행하시면서 서킷이 익숙해지면 조금 더 빠른 스피드로

 

서킷 주행을 하시면 됩니다.

 

오전 3타임 약 4시간 만에 얼굴은 빨갛게 익었지만 모처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사담이지만

 

영상 촬영은

 

파인뷰 PRO 2 블랙박스인데 GPS가 평상시에는 인식을 잘하지 못하다가

 

다행히 서킷 주행에서는 GPS 인식을 해주어서 본연의 임무를 다 한 것 같습니다.

 

GPS가 구글 지도와 연동을 해서 지도를 보여주기도 하네요.~~